티스토리 뷰

커버 모델이 이민호인데 ㅋㅋㅋ 방송 끝나고 들어가서 사려고 했다가 씻고 나와보니 일시품절 ㅠㅠ 방송 효과가 있긴 있나봐 슈스스-기안 에피 보고 감동받아서 받아볼라했는데 생각도 못했네 온라인 어디 남았어?ㅠㅠ 예사 교보 영풍 알라딘 다 품절됐는데 더 못찾겠어 저런 조건 다 갖췄는데도 태가 안날때는 체중관리를 안하거나 할줄 모른다던가 꾸밀줄 모른다던가 이목구비, 피지컬, 체중 이렇게 갖춰지면 ㄹㅇ 화보찍을때 잘생기고 예쁘고 할수 있어보여





같아 기안 데이즈드 잡지 였냐 그 잡지에서 저런 정상적인 느낌도 있군 기안화보 잡지 품절이네요 ㄷㄷㄷ 나혼자산다 기안84 화보 잡지 일시품절 기안 잡지 지금 살 수 있어? 보그 나일론 이런거 예약검색중인데 머리만 아프네요. 미대준비하면서도 편히 잘자고 놀던 고3수험생이 수능도 망치고 정시실기에 매달려도 모자라는 시간에 실기하기 싫다며 학원도 안나가고 잘도 놀고 다니네요. 수험생과 그 엄마인 저 둘중에 하나 죽기전에 도망쳐나가고 싶네요. 실기안한다더니 1주일간 친구네(해외)로 여행잡아놨네요.. 새벽비행기라며 공항까지 태워다달라는데 그냥 저도 여행가려구요. 뭐 재수한다는데 저런식으로



기안 찍은 잡지사 어디임? 자식 피해서 다음주에 패키지로 갈수있는 동남아지역이 있을까요? 기안 화보 메이킹 기안84 화보 나오는 잡지 일시품절............. 덬들아 기안 얘기 지겹겠지만.. 데이즈드 어디서 살 수 있을까 잡지 많이 사본덬들 ㅠㅠ 누구든 기본 이목구비 좋고 피지컬도 되는데 체중조절만 잘하면 오늘 기안처럼 갓벽한 결과물도 나올수 있을것



대학가겠답니다.. 그러나 절대 안할걸 압니다..시간끌면서 부모를 이용하겠지요. 삼류대는 안간답니다..수준떨어져서.. 기술배우라했다며 자식을 못믿고 부모가 자길 그렇게 판단했으니 또 핑계 생긴듯 물고 늘어집니다. 아르바이트 하겠다더니 절대 안하네요.돈 벌어야 절대 부모말 안듣는 너가 독립할수있지 않겠니? 하니 돈많은 부모덕보며 옆에 붙어있겠답니다. 정시학원비 800만원 그냥 자기 달랍니다...환불받아서 여행간다구요. 다녀와서 열심히 공부와 실기를 하겠다는데 몇년간 너무 속섞어서 더 믿어주고 싶지 않습니다. 날까지 추우니 더욱 스산하고 힘들어 따뜻한곳 가고싶어요. 남편도 자유직업이라 결정하고 가면 됩니다. 우리 회원님들 추천해주세요. 기안이 화보촬영한 잡지 한시간도 채 안되서 예약종료됐대요.



부모를 약올려가면서 한다한다 해놓고 안한 몇년에 더 시간을 끌어보겠다는거지요. 미술학원에 3,4수 널렸다면서.. 저 그 돈 아까와서 더 이상 대학갈 마음없는애 붙잡지 않겠다 했네요. 정말 안한벙법이 없는듯요. 달래도 보고 윽박도 질러보고 계속 믿어주고 물심양면 지원해주고..그러다 모진소리하면 그 핑계로 공부,실기 안할 구실만들어서 내내 놀고... 계속 믿어주며 달래가며 격려해주면 필요한거 쏙쏙 빼먹고 꼭 약속지킨다는거 단 한번도 안지키고.. 대학안가면 기술배우라며 원하는거 다 시켜준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