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 공유해요 게임 좋아하는 모태솔로남사장과 솔로여배우가 결혼했을 뿐인데... 소유진씨가 부러워요. 백종원이 남편이라서~~ 돈도 잘 벌고 인생경험이나 아는것도 많아 같이 얘기하면 재미있고 무엇보다 집에서도 직접 요리를 자주 하는거 같더라구요. ‘이렇게 해주면 애기 엄마가 잘 먹는다’ 이런 얘기도 종종 나오고 소유진씨가 복이 많네요. 백종원씨도 부인이랑 결혼하고 잘 풀린거 같고요. 위 댓글에 나오는 재혼,





서장훈 설명 = 키 큰 사람 소유진 설명(+백종원 설명) = 그(?) 사람 와이프 이쁜데 연기자 태연 설명 = 니가 좋아하는 애 (참고로 나 다른 가수 팬인데 알 수 없지만 계속 저렇게 설명하심 호감이긴함) 자기도 한우 고깃집......사장님인데 어릴때.....아무도 도와주지 않아서 ..힘들었던 기억에.....창엄자들 무료로 멘토 해준다고... 어? 백종원 떠오르는.... 마침 이 방송 진행자 중 한명이 소유진.... 마리텔 촬영중에 소유진 인스타에 올라온 사진 한장 그 후 마리텔 채팅에 게임마우스 들켰다고 올라옴.. 지금 TV 에서 무채 써는데 엄청 잘 써네요.





박유나 소유진 소이현 서지혜 서현 서효림 송윤아 수영 신동미 신예은 엄지원 오연서 오윤아 오현경 왕빛나 염정아 윤정희 이나영 이다해 이수경 이연희 이요원 이태란 장희진 전혜진 조윤희 진기주 추자현 한다감 171 고은아 공현주 김정화 김유미 신혜선 유이 이솜 하재숙 한지혜 172 고준희 공효진 구재이 김선아 송선미 윤소이 정유진 차예련 채정안 최여진 최유화 하연주 한채영 173 김사랑 서은수 전지현 174 정다혜 진희경 최지우 한고은 175 이성경 176 이다희 177 수현 178 스테파니리





그래도 연기는 잘한다 특히 눈물 연기를 참 잘했던 것 같았는데 근데 결혼해서 오히려 화제되어 주연하는데 신기하게 머리가 안커보이네요 ㅋ 그리고 주연배우 되어서 응원하며 보아요 준비된 배우같아요~ 윤상현 설명 = 여자한테 잘해주고 애를 셋 낳은 남자 박신혜 설명 = 예쁜 여자



이혼, 심지어 숨겨둔 아들설등... 전부 개구라... 백종원 초혼임. 당시만 해도 이혼은 당연하고, 재혼하는걸로 다들 쑥덕 쑥덕,,. 소유진 이름넣어서 노래도 있네..? 와...ㅋㅋ 그사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랑 어릴 때 만나는 거랑은 같은 나이차래도 차이 크다고 생각함 연기는 참 잘한다고 생각했어요. 근데 거의 주조연 혹은 조연역만 맡았잖아요. 볼때마다 외모가 좀 아쉽다 또 몸에비해 머리가 커보인다...느꼈거든요.



별거 아닌거 같지만 ^^;; 소유진이랑 백종원 볼때마다 저는 그때 생각이 나요. 좋은 예가 소유진-백종원 사실 이혼은 동갑끼리도 하는 거잖아 30대 넘어가는 사이에 나이차는 개인 판단이고 잘 살면 다 좋더라 별로 안 좋아하는데 ㅎㅎ 소유진이 머리채 잡으러 올것 같아요. 부자되는 꿈이면 좋겠네요. 인물퀴즈 송가인 입으로 삐융 소리내며 사라짐 ㅋㅋㅋ ㅜㅜ 극복한다고 첫순서 도전! 이번엔 소유진ㅋㅋㅋㅋㅋㅋㅋ



레전드 냉장고의 주인공이 공개됐다. 방송 캡처 소유진, 션, 지드래곤, 성규, 기안84의 냉장고가 레전드 냉장고로 선정됐다. 25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 마지막 회에서는 레전드 냉장고의 주인공이 발표됐다. 소유진, 션, 지드래곤의 냉장고가 베스트 냉장고를 차지했다. 소유진의 냉장고에는 다양한 식재료가 가득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션의 냉장고





역시 레전드 냉장고로 선정됐다. 깔끔하게 정돈된 션의 냉장고는 시선을 사로잡았다. 다음 레전드 냉장고는 지드래곤의 냉장고였다. 지드래곤은 “냉장고 안에 3대 진미가 다 있다”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지드래곤의 냉장고에는 커다란 트러플, 전복, 푸아그라 등 고급 식재료가 가득했다. 뒤이어 성규, 기안84의 냉장고가 워스트 냉장고로





선정됐다. 성규의 냉장고에는 유통기한이 지난 음식들이 잔뜩 들어있어 시청자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다음 레전드 냉장고인 기안84의 냉장고에도 상태가 좋지 않은 식재료가 가득했다. 김성주는 “성규 씨와 기안84씨의 냉장고는 지금 봐도 충격적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정한별 기자 onestar@hankookilbo.com 요즘 이 커플을 볼떄마다 설마 소유진이 백종원이랑 다르게 생겼다고 생각했는데 요즘은 소유진씨 볼때마다 서로 닮은것 같아요 결혼당시에는 이랬는데 점점 남편을 닮아가는것 같네요 제 주변 커플도 닮은 사람이 많고 오누이 아니냐는 말듣는 사람도 많아요 진짜 가까이서 마주쳤는데





‘냉부해’ 레전드 냉장고의 주인공은? ‘지드래곤→성규’ 부부는 같이 살면서 닮는것지 닮은 사람을 만나는것지 나 오늘 아이유 콘서트 갔다가 소유진 봤다ㅋㅋㅋㅋ 소유진 근황 사진.jpg 다이어트 보조제 백종원 소유진 결혼 당시 티비에 나오는 사람 중 부러운 사람 소유진한테 걸린 백종원 마우스 근황 백종원 소유진 결혼 당시 댓글들 와 라이머 소유진이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