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천천히 걷기 위해 유재석과 강호동은 노력까지 하는 마당에 MC계 세대교체를 이루려면 그 뒤를 따르고 있는 예능계는 발전에 좀 더 속도를 내야 할 것이다.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신서유기7') 뉴스엔 최유진 amy@ 가인 아이라인 그린 얼굴만 봐서 얼마전 아는형님 나왔을때도 수술한 줄... 알고보니 아이라인 없어서 그랬었다는ㅋㅋ 죽이 척척 맞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초에 나왔던거 진짜 꿀잼이었는데ㅜㅜㅜ 재밌을거 같아ㅋㅋㅋ시안이ㅠㅠ Your browser does





무대보다 본보랑 달방 예능에서 멤버들을 먼저 접해서 웃고 놀다가 무대 보고 갭 차이에 허우적대다 또 달방 보면서 눈물 고이면서 웃다가 그르케 입덕부정기 겪다가 내가 지금 방방에 글을 쓰고 있네.. 사진도 없는데 두서없는 긴 글 읽어줘서 고마워 내 인생 마지막 덕질은 방탄이





개요는 이렇습니다. 11월 21일 오후 2시경 아는형님의 몸이 안좋다고 연락이와서 같이 제 차량으로 분당 서울대병원 응급센터를 방문해 약 12시(자정)까지 검사와 치료를받고 나왔습니다. 하루종일 아무것도 못먹어서 집에가는길에 성남 태평역인근 식당에서 식사를 하고 나왔습니다. 식사를 하고 나오니 식당앞 저희차에 술취한사람이(나쁜A) 오줌을 싸려고 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희 차량이니 다른곳에서 소변보세요" 라고 말했고 다짜고짜 저희한테 "칼로 찔러 죽인다" 어쩐다 하면서 상스럽고 무서운 욕을하는 것입니다. 처음보는사람인데 저희한테 첫마디가 저말이였습니다.(황당하지만 사실입니다) 옆에서 술이좀 덜취한 나쁜B가 저희한테 사과하면서 나쁜A를 말리더군요





왜 시간을 바꿔야 하느냐고 형님과 계속 다툰모양이더라고요 이형님은 어머님게 교회를 하루 빠지시라 하였더니 시어머니께서는 그럼 본인은 돌잔치 참석 안하겠다 시전 하시고 형수님은 시어머니께 카톡을 보냈다고 하더라고요 참석왜못하시냐는 식으로... 이형수님은 형님께 왜 종교를 강요하냐고 한다는데 제가볼떈 이건..종교강요에 문제가아니라 생각이 들거든요 여러 유부남 형님들 생각을 듣고싶습니다 본인돌 중에서 아형 마지막에 손잡고 훌라후프 통과하기 이런게임 한 덬 있으면 알려줄래?? 재밌게 본 편인데 언제 나온건지 모르겠어...



분이셔서 그런지 씨름을 굉장히 좋아하셨지만...저야 뭐 ㅎㅎ) 요즘 묘하게 경량급 선수들한테 관심이 쏠리면서 물들어오니 노를 저어야겠다고 씨름 프로가 만들어 지는군요 아래 기사를 일부 발췌해 봤는데....소스는 방씨네 그쪽이라.... "'몸짱 스포츠' 씨름에 입덕하라!" '씨름판 프로듀스101'이 론칭된다. 30일 방송계 관계자에 따르면 KBS는 오는 11월 '나는씨름선수다(가제)' 론칭을 확정지었다. 최근 씨름계에는 젊은 선수들을 중심으로 새로운 바람이 불고 있다. 금강급(90kg 이하), 태백급(80kg 이하) 등 경량급 선수들의 늘씬하면서도 탄탄한 체격이 젊은 팬들에게





최저시청률 3.5% 기록.... 제작비 200억이나 썼다는 드라마 나의나라 어제를 끝으로 시청률 4%로 종영 이제 시청자들이 돌아서는걸까요? 드라마는 그렇다치고 옛날같았으면 아는형님에 설현뜨면 시청률 저렇게 망할수가 없는데 보배회원님들 대한민국 운전자분들 비머 오너님들 . . 제가 오늘 엄청 황당한 경험을했습니다 이런 일이 인터넷에서만 있는줄알았습니다 정의구현하고싶은데 어떻게해야되는지요ㅠㅠ . . 제가 bmwx시리즈 카페만하고있는데 아는형님이 보배드림에 올려보라고하시더군요 . . 너무당황스럽습니다 이런경우 어떻게 대처해야되나요 . . 이런글을처음써서 빠른게 얘기드리겠습니다 . . . . 오산서울어린이병원앞 일방통행길입니다 앞에보시는 타워 주차장이 어린이병원입니다 저곳이 병원주차장인데 뒤에 차가고오있음에도 불구하고 차를빼달라고했지만 쳐다보고 그냥 갑니다 정말 쌍욕 나오더군요 . . 제가 내려서 차를 빼달라고 말씀드리니 돌아오는 답변이 원래 자기는 여기올때마다 여기다





1. 녹두전 2. 초콜릿 3. VIP 4. 하자있는 인간들 5. 유령을 잡아라 6.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7.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8. 시크릿 부티크 9. 보좌관2 10. 쌉니다 천리마마트 1. 하지원 2. 안재현 3. 오연서 4. 윤계상 5. 장동윤 6. 장나라 7. 이상윤 8. 김소현 9. 표예진 10. 문근영 1. 썸바디2 2. 슈가맨3 3. 위플레이 4.





사기단.twt 아이즈원 아는형님에서 또 보고싶어 아는형님 본방 잘 안보는데 오늘 꾸기빠기 나온다고 볼거야ㅋㅋ 다음주 아는형님.gif 명호 때문에 입덕 문턱인 저를 입덕시켜주세요... 아는형님 자주 보는 덬 있어..? 야 현던 아는 형님 존나 재밌겠다 이거 보니까 승우 아는형님 나오는거 보고싶다ㅠㅠㅠㅠㅠ ??: 패딩안에!!/팬티안에?/ 패딩안에!두글자!/ 팬티안에...(힐끔)두글자?(!) 엑소 아는형님 예고 댓글 터졌길래 궁금해서 들어갔다가 오열하며나옴 12월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UFC대회 방탄 입덕부정기 끝나고 입덕하게 된 모먼트 썰 아는형님 이수근 삼행시 옥주현



레스다보니 고민을 엄청 하시더라구여 그러던중 오늘 오전 10시쯤 아들아 경기도 부천 KB차차 매매단지에 2018년식스타렉 스 10600 정도탄 전시용으로 쓰던 차가 500에 판다더라 그말듣자마자 말도안되는소리 에여 분명 사기입니다 했더니 3일정도 아버지마음을 진짜로 믿도록 목소리 이쁜 아줌마인지 아가씨인지랑 3일간전화로 무러보고 이쁘고상세하게 대답 잘해주고 사진도 보내주었더라구여 차운전석쪽 사진과 캠핑카내부 사진등등 그사진은 깜빡하고 못옴겻네여 압쥐폰에서 일단 그말하면서 가보자 하길래 압쥐 왕복 360키로도 넘는데 분명사기라고 가지말라고 고속터미날까지만 태워다줘 나혼자 갈게 버스타고 ㅋㅋㅋㅋ 혼자가면 분명 당할게 뻔하다



군대있을때 훈련소에 있었는데.. 하지말아야 할 기본이 훈련병을 '야!'라고 부르는 거였습니다. 솔직히 기간병들 입장에선 한달만에도 수천명씩 달라지는데 이름 외울수는 없고, 번호주기 잘 안보이면 답없긴 하죠. 급하게 불러야 할 상황도 있기에 군대라는 특수성에서 하대하는게 일반적이긴 합니다만.. 훈련병에게만큼은 그게 금기였습니다. 절대 하지 말아야 할 행동. 시간이 있어서 관계가 성립되고, 두 사람간의 기본적인 이해가 있는 상태에서야 용납될수 있지만, 그렇지 않은 상황에서 '야'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