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민석 의원, 임동호 출국에 격분 !!!! 아무래도 조국은 구속될것 같습니다. 걱정되는 두가지. 임동호 출국과 최성해 사직 임동호 민주당 전 최고의원님 일본으로 출국하셨네요 내란범들 "우리가 자택 압수수색할 때 임동호 출국했다. 빼애애액" [속보]‘청 선거개입 의혹’ 임동호, 24일 압수수색날 해외출국 숨는 자가 범인이라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산시장 선거에 개입했다고 알려진



임동호씨가 압수수색 당일에 출국했다고 하네요. 가장 민감한 제3의 관계자가 떠나있다(?) 기우였으면 좋겠습니다 비행기도 아니고 배타고 일본을 가셨는데 무슨 급한일이 있으신가봐요 오히려 반대 아니냐??? 느그들이 출국금지도 안 건 주제에 이딴 언플하려고 일부러 출국 당일날에 자택 압수수색 한 건 아니고???? ㅆㅈㅅ들아!!! 지난 지방선거 당시 한병도 정무수석으로부터 경선 불출마를 전제로 고베 총영사 등 다른 자리를 제안받았다”고 했다가, 이후 검찰 조사 과정에서는 “경선 불출마를 대가로 자리를 제안받은 적 없다”고 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