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극과 극의 케미스트리와 예측 불허 극비 로맨스에 시청자들의 기대가 증폭됐다. 첫 방송에서는 등장부터 차별화된 아우라를 풍기며 시선을 강탈한 윤세리의 모습이 드러났다. 윤세리는 대한민국 최고 셀럽이자 재벌 3세 하이클래스로, 자신을 둘러싼 스캔들에 눈 하나 깜짝 않고 오히려 파파라치 컷에서 착용한 귀걸이와 가방, 구두 등을 적극 홍보하는 뛰어난 사업 수완을 자랑했다. 프로페셔널하면서 사랑스러운 윤세리의 모습은 통통 튀는 분위기를 발산하며 첫눈에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어 승승장구하던 윤세리가 위기에



후속으로 방송된다. 거의 원맨쇼수준인데 그걸 리드미클하게 다침 딕션 되게 좋다 생긴 모습 자체만으로 만족스러운 배우네요. 더 바랄 것 없는. 이런 가운데 연인처럼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리정혁과 윤세리의 모습이 공개됐다. 사진 속 윤세리는 리정혁의 어깨에 기대며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갑작스러운 핑크빛 무드를 보여주는 두 사람의 모습에, 이들이 앞선 위기 상황에서 어떻게 벗어나게 된





미친다 ㅍㅁ 배우는 손예진 남돌은 방탄진 여돌은 블핑지수면 손예진 마녀공장 CF 메이킹 사랑의 불시착은 손예진만 봐도 되네요 현빈 손예진을 데리고... 이렇게... 이런 대본... 이런 연출... 아........ 아아........ 곧 방영한다는 tvn 드라마 ㄷ 불시착에서 손예진이랑 정경호 개화려하게 다니면서 비밀연애하면 웃기겠다 사랑의 불시착 질문 좀 호감배 현빈 소지섭 이민호 강하늘 여진구 한효주 박신혜



이기우가 다알았는데 화 한번 안내고 하하 웃다가 둘이 만나라고 아예 도와줌 그렇게 무서워하는 아버지한테 벨트로 폭행당할각오하고 둘이 좋아하게 냅두라고 말했다가 자살시도하고 음 디게 비현실적인거같네요 제친구도 영화속 이기우보다 더 착했음 착했지 덜하진않은데 참나 이렇게 연락 끊어버리고 저만 억울한 상황ㅋㅋㅋ전 뭔 영문인지도 모르고 친구 잃었으니까요 여튼 클래식 보니까 옛날 친구 생각나네요 이기우 입장에선 조승우 손예진이 잘못된만남 이런느낌일텐데 영화라 그런지 그래도 끝까지 조력자역할해주고 결론은





ㅋㅋㅋㅋㅋㅋㅋ 스토브리그는 사랑이야기 없이 아직까지는 잼나네요 ㅅㅂ.. 불현듯 그 시절 캐릭터들 생각나 보고 있기가 오글거린다? 민망하다? 적당한 표현이 뭔지 모르겠으나 이상해 어쩜 그리 오래 연기를 했는데 아직도 기대가 되고 또 충족이 되고 김혜수 하지원 이영애 등(그외는 갑자기 생각이 않나는..) 안봐도 본 것 같은데 현빈이랑 새 드라마 들어갔자나요. 오늘 청담동에서 손예진 촬영하더라구요.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불시착 앓이’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핑클 출신의 성유리라는 이름이 머리에 남아있어서 그런지 국내의 유명한 여배우들 보다는 그래도 많이 어리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나이가 비슷하거나 오히려 더 많은 경우도 있네요. *사진은 가장 최근 사진으로 화보를 제외하고, SNS와 방송컷 기사사진으로 올라온것을 첨부합니다. 성유리 1981년 3월 3일 (만 38세) 손예진 1982년 1월 11일 (만 37세) 전지현 1981년 10월 30일 (만 37세) 1980년 3월 29일





없을땐 현빈 손예진 조합이라고 와.. 쩐다 재밌겠다 이러던게 훨씬 많았는데 신원호도 새드라마 지망생 작가가 나오면 플 타고 그 지망생 고소하면 또 플 타겠지 당연히 새로 표절논란 계속 생기니까 이렇게 얘기라도 나오는거지 GIF GIF 사랑의 불시착에 현빈이랑 나오는데 살짝 리즈 시절이 보입니다. 특히나 낙천적인 모습으로 나오는데 웃는 모습 너무 좋습니다. ㅎㅎ 내용도 멍하니 보기에 적합한 로맨스 같아서 재미있습니다. 넷플에도 올라왔더라 구요! 현빈 손예진





모았다. '사랑의 불시착'에 이어 SBS 월화드라마 'VIP'가 247.5점으로 이번 콘텐츠 영향력 지수 종합 순위 2위에 올랐다. 이어 tvN 월화드라마 '블랙독'(241.5점), JTBC 월화드라마 '검사내전'(233.6점), MBC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232.5점)가 나란히 톱 5위에 올랐다. 상위 5위권에 '구해줘! 홈즈'를 제외하고 드라마가 강세를 보였다. 이밖에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 227.3점으로 6위, 2019 KBS 연예대상에서 출연자들이 대상을 거머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224.8점으로 7위를 각각 기록했다. 또한 MBC '나 혼자 산다'가 222.8점으로 8위, JTBC



1위(유료플랫폼 전국기준/닐슨코리아 제공)를 차지하며 상승가도를 이어가고 있다. ‘사랑불’ 인기 요인에는 눈을 뗄 수 없는 스토리와 함께 현빈, 손예진, 서지혜, 김정현 주연 배우 4인의 남다른 연기 열정이 있다. ‘사랑불’이 공개한 비하인드 컷에는 카메라 밖에서도 진지하게 연기에 임하는 프로페셔널 자세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현빈은 어디서든 틈틈이 대본을 체크하는



왔습네다 손: 뭐야~~~ 현: 왜, 왜~~ 풀버전 반말로 하는 tvn 자체제작 인터뷰인데 서로 한 마디 하면 장난하고 태클걸고 난리가 남 추임새가 뭐야~뭐? 뭐! 왜?왜! 다 이런겈ㅋㅋㅋ 영화에서 너무 달라서 놀랐자나여 조인성 현빈 송혜교 전지현 손예진 이런쪽들 20대때에도 실장님 이런거 제약없이 하고 지금도 다 할수 있음 교복 입는거 빼고 다함 간만에 재미난 드라마 하네요 스토브리그 특히 재미나네요 사랑의불시착은 손예진+현빈이지만 내용이 좀 유치하긴 합니다만 그냥 재미는 있어요 참고로 지뢰는 밝으면 바로 터집니다만 드라마에서는 해체랄 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