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揃いも揃って言ったコト" 나가노 히로시 10.14 (월) NHK 종합 "보물 밥 No.1 주문 불가! 열도 종단 보물 밥 그랑프리" 이노하라 요시히코 10.14 (월) 후지 테레비 "이시바시 타카아키의 타이무톤네루" 나가노 히로시 10.23 (수) 후지 테레비 "TOKIO 카케루" 사카모토 마사유키, 나가노 히로시, 이노하라 요시히코 11.7 (목) 후지 테레비 "VS아라시" 미야케 켄 11.14일



무대가 끝난 뒤에는 테이블에 앉아 다른 아티스트분들의 퍼포먼스를 즐길수 있고, 호텔에서 하기때문에 호텔 스태프분들이 테이블에 마실것을 들고와주기때문에 디너쇼에 참석한 기분을 맛볼수 있어서 라고합니다 코스피 1800갈 때 연기금으로 막는다..등 욕 많이 먹기도 하는 연기금이지만 국민연금 수익률은 나쁘지 않네요 남편이 늘 서프라이즈를 좋아하는 편이라 생일 다가오면 하나씩 묻지도 않고 사놔요... 전 그냥 에코백 잘 메고



시나리오를 1달러에 판 감독 (feat. 서프라이즈) 새벽에 추천받은 강동호 노래 다 듣고잤어 ㅋㅋㅋ 서프라이즈 들킴 ㄷㄷㄷㄷ 올콘 해본 덬드라 나 궁금한거 있어... 서프라이즈하긴하다 알못이가 선물사러 팝업스토어 가려는데 아미친구들 도와주세요ㅠㅠ 독 원우 첫 소절 왠지 담다디씨가 할 것 같았는데 진짜 해서 놀람 어하루 능소화 나올 때마다 존나 갑분 서프라이즈 같음 아이 부모님께 정중하 사과드립니다 돌 좋아하는데 브이앱 챙겨보는거 귀찮은 덬 있음? 톡라콘 예매하고 나니까 이상한 거ㅋㅋㅋㅋㅋ 서프라이즈 노잼이네요ㅠㅠ 오프라인 면세점 구입 ㅇㅂㅌ 초인종을 누른건



실제 사례 있음) 엄청 겁남^^ 심지어 원덬의 최애도 연극에 출연함^^ 3. 좌석 안팔림 도쿄가 아닌 하카타+비싼 티켓+기간 김+많은 공연 횟수 콜라보에 다 합쳐서 대략 3만 명의 관객을 동원해야 하다보니 좌석이 많이 팔리지 않고 있음. 사람들이 신청하는 족족 당선되는 수준인 듯 그래서 위 링크에 실려있듯 미친 수준의 멤버 도핑 이벤트(오프닝 콘서트, 관람객 전원한테 멤버 친필 사인 엽서 제공 등등)를 때려붓고 애들이 sns로 홍보하고 쇼룸이라는



실현 될 가능성은 작지 않다. 거기 모모 씨가 달려와 꽃다발을 전달하고 "마사코, 수고하셨습니다!"라고 말을 걸면 더 이상 감동 장면은 없을 것이다. "생방송 출연이 아무래도 이길 수 없으면 비디오 레터 형식으로도 내고 싶은 것"(관계자) NHK에 보면 모리와 모모에씨의 "공연"에 숲의 장남으로 인기 록 밴드 'ONE OK ROCK'의 보컬 Taka (31)도, 삼남 "MY FIRST STORY '의 보컬 Hiro (25)도 그 바퀴에 가해지는 장면을



둬줘 ㅠ 암튼, 내가 이해한 바에 따르면, 아리아드네가 누구냐. 지 오빠 미노타우루스 (즉, 괴물) 진짜 싫어해서 지 오빠 죽이러 온 테세우스 도운 애야. (참고: %EC%95%84%EB%A6%AC%EC%95%84%EB%93%9C%EB%84%A4 ) 한 번 들어가면 빠져나오기 힘든 미궁을 빠져나올 수 있게 실을 줬지. 그래서 뭔가 일을 해결할 수 있는 실마리를 "아리아드네의 실"이라고 한다네? 근데 이 넘의 테세우스는 은혜도 모르고 아리아드네를 팽함. 간단히 말해, 버림받았음. (부숴버려야지



없는것도 있어서 아쉽ㅠㅠ 연말 콜라보무대랑 뉴이스트무대 다 기대할게!!!!!! 또 머리 까고 나오게해주세요 깐머리가 존잘이니까 진짜 입덕열차 이미 출발한거같다 ㅠㅠㅠㅠㅠ "아.. 이거 어디서 본거 같은데?..." "MBC 서프라이즈에서 본거네 ㅋㅋ" "엌ㅋㅋㅋ 레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와라이 콤비 오도리의 와카바야시 마사야스(41)가 23일 심야, 닛폰방송 「오도리의 올나잇 닛폰」(토요일 심야 1:00)에 생출연. 22일에 15살 연하인 일반인 여성과 혼인신고서를 제출한 것을 생보고했다. 와카바야시는 카스가에게도 알리지 않고 있었으며, 방송에서 서프라이즈 보고. 첫머리부터 네타처럼 말하고 있었기 때문에 카스가도 진위를 모르고





추천글만 있어서 보게되었기에 더 맘상해서 이렇게 글을 쓰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또 개인적으로 검증된 영화만 영화관에서 보는 스탈이라 그런지 더 평가가 박할 수지도 모릅니다. 최대한 객관적으로 평해보자면 그럭저럭인 영화이지만, 평균에는 미달하는 느낌. 그래도 조진웅때문에 끝까지 참고 봤다. 정도로 마무리해야겠네요... ㅎ 생일날 출국한다고 이런 서프라이즈를ㅠㅠㅠㅠㅠ 내년에 결혼할 예정인데, 남자친구한테 서프라이즈로 프로포즈 해주고 싶어서요. 호캉스 하자고 호텔 잡아놓고 룸장식 예쁘게 해놓고 차키 딱 주면서 멋지게 프로포즈 하고싶은데, 저는 차알못 장롱면허 입니다....... 벤츠 C클래스 어떤가요? 좋아할까요? 차가 너무



누나는 “아 그래 미안하다”로 자존심 굳히기식 답변이 왔습니다. 저는 너무 화가 나서 “아 그래요” 하고 그룹챗을 나왔습니다. 1일 후 밤 늦은 시간에 누나가 연속으로 4통의 전화를 했는데 제가 자느랴고 전화를 못 받으니 문자를 남기더군요. 문자 내용은 “미안하다”가 아닌 “나 안 볼 꺼구나?”. 연속으로 2번이나 자존심을





1년 4개월 동안 5만원 선을 넘지 못했다. 앞서 삼성전자가 3분기 시장 기대치를 넘는 어닝 서프라이즈를 발표한데 이어 반도체 업황이 회복됐다는 기대감에 주가가 오르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김유정 기자 kyj@chosunbiz.com] 출처 : /Vollago 부인이 전업주부였으면 좋겠다는 게 아니라 전업주부였으면 하거나 아니면 일했으면 하거나 하는 희망이 있냐는 거임 치바 답은 희망이라면, 어느쪽이냐면 밖에 나갔으면 좋겠다는 거려나 일이어도 되고 취미여도 되고 (피곤하게 집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