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렇게 나온거 같다는 의견도 있네요. 제일 문제는 pc함 입니다. 리메이크나 재해석이 필요한 작품에는 인종 지역 남녀 다 고려해서 재창조 할수 있습니다만... 이 작품은 고증이 필요한 작품인데 이상하게 pc함에 집중을 했어요. 뭔 생각이었는지 모르겠네요. 넷플릭스 위쳐 시즌2 2021년 방영 아마존 반지의 제왕 시즌1 * 현 미드 최고 기대작 2021년 방영 HBO 하우스 오브 드래곤 시즌1 (왕좌의 게임 프리퀄) 2021년 방영 레딧에서 판타지 팬들에게는 21년은 최고의 한 해가 될 것 같다고 하네요. 누가



특히 옌이뻐의 과거가... 뭔 이야기냐면 지금 4화 보는중인데... 앞에 닐프가드군 쳐들어오면서 자살한 신트라 여왕이 다시 나오네요.. 보니까는 여왕이랑 시리의 엄마가 나오는거 같은데 이야기가 거꾸로 간거 맛나요? 멍때리다 갑자기 이야기가 뒤죽박죽이 되서요... 먼 내용인지 모르겠습니다. 누가 설명 좀... ㅠㅠ 랜프리는 누군데 남주랑 키스까지 하고 갑자기 둘이 싸우더니 나오자마자 죽는건지..(여주인공인줄 알았는데.. ) 스트로혹프?? 마법사같은데 랜프리랑 왜 원수인건지.. 이 외에도



사람입죠. 이 입장에서 본 위쳐.. 1. 위쳐가 대체 뭔지 자세한 설명이 니오지 않습니다. 뭐..괜찮습니다. 만들졌고.. 사람보다 강하고.. 주인공이다. 정도의 정보면 감상하는데 크게 방해되진 않았습니다. 2. 시리가 왜 그렇게 중요한 인물인지에 대한 설명이 없습니다. 뭐.. 괜찮습니다. 중요한 인물이니까 다들 찾으려 하는거겠죠. 언젠간 자세한 설명이 나올테니 말이죠.



"헨리 카빌이 잘 생긴건 알았지만 끌린 적은 없었어. 근데 위쳐 첫 에피를 보고나니까.. 음.. 나 임신한것 같아. " 드디어 다음주 공개군요. 흠터레스팅이 나올지 너무 궁금해서 퇴근때까지 참을수가 없네요. 사진은 게임에 영혼을 바쳐 점차 영혼을 잃어가는 제작자 마르친 이빈스키가 되겠습니다. 2015년 게임인데 아직도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게롤트역이 슈퍼맨의 헨리카빌이였군요 전체적으로 원작 분위기 잘살린것 같은데 주인공이 좀더 중후하게 나이든 페이스였음 좋았을것 같네요 ㅎㅎ 퀘스트 하나하나가 피로도가 좀 크네요 전부 영상으로 시작해서 영상으로 끝나는데다가 짤막한 퀘도 영상으로 나오니



꼽아봤는데 속도 차이가 크게 없어서... - 송수신 모두 멀티탭에 연결해서 사용중입니다. - 둘다 꼽은 뒤 버튼 하나 눌러주면 자동으로 페어링 됩니다. 속도 - 평균 70~80mb 정도 나고 있습니다. - 핑은 10ms 정도 입니다. - 속도는 잘 나오기에 넷플릭스 4k 나 유튜브 4k 속도도 만족스럽습니다. - ps4 리모트 플레이가 주 목적이었는데 핑 10ms 는 살짝 딜레이가 느껴지긴 하나 저는 위쳐, 호제던도 잘 했습니다;;; 총평



버벅거려요 ㅋㅋㅋ 넷플릭스 11월말 ~ 12월 업데이트 작품들입니다. 11/23 드래곤 길들이기 3 웰컴 투 마웬 11/24 파이널 스페이스 - 시즌2 눈이 부시게 - 시즌1 멜로가 체질 - 시즌1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 시즌1 으라차차 와이키키 - 시즌2 열여덟의 순간 - 시즌1 리갈하이 - 시즌1 바람이 분다 - 시즌1 아름다운 세상 - 시즌1 11/25 크람푸스 11/26





공개 서프라이즈 근황.gif 넷플릭스 위쳐 언제 공개하는겐가 허허허 넷플릭스 '위쳐' 충격 반전 넷플릭스 tv로 보시는분들 속도 괜찮은가요~? 펌 드라마 '위쳐' 어색한 장면을 수정해보았다.gif 넷플릭스 드라마, 위쳐 시즌1 심의 완료되었습니다.JPG 드라마 '위쳐' 의 장면을 한국 입맛에 맞게 수정함.gif 넷플릭스 위쳐 트레일러 . 한달뒤면 넷플릭스 위쳐 시작하네요. 너무 기대됩니다. 넷플릭스 위쳐 시즌1이 넷플릭스 위쳐 이거 이야기가 순서가 어떻게 되는거죠...?(스포) 넷플릭스 위쳐 시즌1 1화 봤는데.. 먼 내용인지... 쓸쓸한 새벽입니다 위쳐 오늘 나온다고 해서 보려고 왔는데.. 안나오는데.. 미국시간



져버리지 않습니다 ㅎㅎㅎ 원작을 위주로 만들었으니 게임과는 스토리나 설정이 꽤 다를 것 같습니다. 일단 헨리 카빌은 어울리는 캐스팅이라고 보는데.. 예니퍼는 좀???? 어랏??? 하는 느낌이군요. 넘 어리고 청순한 느낌이라... 산전수전 다 겪은 곱사등이 90대 노파 마녀가 마법으로 만든 얼굴인데... 게임과 달리 넷플릭스 위쳐의 예니퍼는



GIF 어......음........ 이게 넷플릭스에서 제작비로 966억을 썻다는 그 "위쳐" 인가..... 뭔가 좀 부족한데....... GIF 뭐....나쁘진 않지만 뭔가 아직 결정적인 뭔가가 없는 느낌인데...... GIF 아우~ 이제 딱 좋구만 ㅎㅎㅎㅎㅎㅎㅎ 됐고, 트리스나 빨리 내놔봐요. ps. 칼싸움할 때 옆구르기 안 하니까 좀 이상합니다? 원작에 충실하지 않아도 좋으니 어둡고 축축한 분위기만 좀 내줬으면 좋겠네요. 게임으로 치면 위쳐1 내용인가요? 위쳐3만 해봐서 그런가 과거의 내용을 하나도 몰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