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하나 박혜수 천우희 똑순이 캐릭턴데 공유랑 정유미를 그렇게 잘 따르지? 정유미한테 찰싹 안기고 공유랑 너무 잘 놀아ㅋㅋㅋㅋㅋ 공유 얼굴에 올린 뽀로론지 뭔지 확 패대기치는 거 존웃ㅋㅋㅋㅋㅋ 김성철이 집에 갈때 아영이 안녕.. 이러니까 막 활짝 웃고ㅋㅋ 연기 잘하더라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청률 제일 높았던 드라만데 남주 여주 하나도





뚫고 온 당신 , 존중한다 . 하지만 그 과정에서 느꼈던 옳지 않은 모습들은 고쳐야할 것들이지 이어가야 할 것들이 아니다 . 김지영같은 ‘ 세상 차별은 혼자 다 겪는 ’ 일이 없도록 우리 주변의 차별을 하나하나 없애가야 할 일이다 . 우리 사회 모두가 함께 고민해야 할 일이다 . 당신과 나는 서로 죽도록





아무도 몰랐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개봉 후 평점 고공행진을 이어가며 가을 극장가 입소문 흥행 열풍을 이끌고 있는 이 영화는 개봉 8일째 손익분기점 160만 명을 돌파, 뜨거운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82년생 김지영'은 개봉 2주차 10월 28일 14만 2429명, 10월 29일 14만 8313명, 그리고 문화가 있는 날인 10월 30일 24만 7335명의 관객을 동원, 개봉 2주차 연이어 스코어 상승세를 기록하며 거침없는 흥행세를 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개봉 2주차에도 CGV 골든에그 지수 96%, 네이버 실관람객 평점 9.48점, 롯데시네마



운동해서 근육량도 어느정도 있어요 아직 5키로만 더 빼고싶은데 살을 뺄수록 얼굴이 ㅠㅜㅜ 연옌들은 그렇게 말랐는데도 얼굴이 좋은 이유는 몰까요 그냥 김지영으로 빙의해버린 정유미 . 시모 , 피붙이 , 타인들이 무심코 내뱉는 사나운 말에 할퀴어지고 피흘리는 순한 영혼 , 속으로만 삼키는 여리디 여린 영혼을 잘도 그려낸다 . 정유미와 공유가 아니었다면 이 영화가 이토록 설득력 있었을까 . 더불어 가족의 풍부한 캐릭터와 섬세한



아무런 문제가 없고 지극히 고결하고 정상적이나, 검찰을 장악하려는 정치권력과 아무것도 모르면서 검찰을 흉측하게 보는 국민들이 문제인 것입니다. 그리스 신화의 메두사는 본래 아름다운 여인이었으나 저주를 받고 흉측한 모습으로 변합니다. 페르세우스가 메두사를 무찌른 데 대해선, 거울과 같이 맑은 방패를 메두사의 잠든 옆에 놓아두었는데 잠을 깬 메두사가 방패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보고 놀란 사이에 처치했다는 이야기와 스스로의 모습을 보고 돌로 굳었다는 이야기가 있는 같습니다. 자신이 괴물로 변한 줄



평점 9.2점의 높은 평점 수치를 유지하고 있어 가을 극장가를 사로잡은 폭발적 입소문 열기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아니 왜이렇게 홀대를 해 검법을... 부산행 케이블 TV에서 보다보니 상단자막에 82kg 를 의식한건지 정유미 공유 주연으로 나오네요 엠비씨뭐하냐 케미도 좋고 일머리도 좋고 전 남자고 그나이 터울대입니다. 책을 좋아해 당시 열풍을 몰던 이 책을 사서 읽었어요. 항상 베스트셀러를 살 땐 큰 기대를 하며 읽습니다. 그만한 주제나 감동이 분명 있을 것이다란 기대. 이런 면에서 볼때 이 책은 제 기대에는





정유미에 대한 신뢰를 높인다. 작품을 움직이는 굵직한 배우들이 됐다"고 애정했다. 열심히 달린 공효진은 잠시간 신나는 휴식기를 갖고, 정유미는 넷플릭스 '보건교사 안은영'에 이어 영화를 통해 관객들과 다시 만날 예정. 매 순간 전성기를 달리고 있는 공효진과 정유미의 행보에 업계 주목도는 더욱 높아질



→리갈하이 →아름다운 세상 →보좌관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멜로가 체질 →나의 나라 → 초콜릿 →이태원 클라쓰 →부부의 세계 →우아한 친구들 OCN(10시 20분) 본 대로 말하라 2020. 장혁,최수영,진서연 모든 것을 잃은 천재 프로파일러와 한 번 본 것은 그대로 기억하는 능력을 가진 형사가 죽은 줄 알았던 연쇄 살인마를 추적하는 오감 서스펜스 스릴러 번외수사 2020. 차태현,이선빈 각 분야의 유별난 아웃사이더들이 모여 수단 방법을 가리지 않는 사이다





인터넷 잘 안하고 가끔 네이트판보면서 낄낄대는 정도고, 카카오톡에서 다음카페 인기글 보다가 여초애들 말 더럽다고 더 안보던 사람이 갑자기 페미영화 보자하니 긴장했는데 말하다보니 그냥 국제시장처럼 드라마인줄 알더라구요... 예전부터 좋아하던 공유 정유미가 나오는 드라마니까 보자는거라, 이러이러해서 싫다고 말하니 알겠다며 뭔지 찾아보겠다고 했어요. 그리고 한 이삼일 지나서 찾아보니 있을 수는 있는 일인데 남자탓까지 하는 내용인지는 몰랐다며 안본대요. 저는 그 영화로부터 살아남았습니다ㄷㄷㄷ 송가인 무명시절부터 고생하면서 노력해서 성공한 자수성가



있는데 영화 한 편이 세상을 바꿀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세상을 바꾸겠다는 마음으로 영화를 선택하지 않는다. 제 역할은 그냥 내가 동참하고 싶은 얘기 속에 들어가서 충실히 하는 거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라고 생각한다. '도가니'는 후에 여러 일들이 생겼는데 대단하고 감사한 이이기는 하지만 중요한 건 지속성이지 그 순간의 결과만 놓고 판단할 거 같지는 않다. 인식의 개선에 대한 생각은 한번쯤은 한다. 그 정도다. 저 역시도 주변 사람들이 생각났고 엄마가 생각났고 그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