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문 '힐링 예능'이라는 평을 얻었다. 또 '언니네 쌀롱'은 프로그램의 마스코트였던 한예슬이 한 달 만에 하차 소식을 전해 아쉬움을 남겼지만, 패션과 뷰티에 일가견이 있는 이소라가 후임 MC로 발탁된 만큼 색다른 재미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세 프로그램이 2020년 MBC를 대표하는 예능이 될 수 있을지 주목된다.(사진=MBC) 뉴스엔 김명미 mms2@





섬총각들의 3대 3 미팅을 실감 나게 중계해 시청자를 사로잡았던 바 있다. 신선한 중계 콘셉트와 출연진들의 유쾌한 호흡으로 호평을 얻어 이번 정규 편성을 확정지었다. 방송은 더욱 다양한 사연과 재치있는 입담으로 채워질 전망이다. 매주 화요일 밤 시청자를 찾는다. 남유정 기자 2011년 MBC의 아나운서 선발 프로그램 '일밤-신입사원'에 지원하며 처음 시청자들에게 존재를 알렸던 장성규는 서바이벌에서는 탈락했으나 이듬해인 2012년 JTBC 아나운서로 입사, 예능감을 발휘하며 주목받았다. 거침없는 입담과 캐릭터로 '선넘규'란 애칭을 얻으며 TV예능은 물론 '워크맨' 등 유튜브에서도 사랑받은 장성규는 입사 7년 만인 올해 프리랜서를





중계의 포맷을 버무린 프로그램이다. 추석 파일럿 방송 당시 섬 총각 세 명의 소개팅을 응원해 열띤 호응을 얻었던 동명의 프로그램을 모태로 한다. 스포츠 스타·예능인·캐스터 등 개성 담은 입담으로 재미 더해 출연진은 농구, 축구, 야구 스타 해설 위원과 베테랑 예능인, 캐스터 등 6명이다. 왕년의 스포츠 스타였던 서장훈과 안정환, 김병현은 방송인 붐과 김성주, 김제동과 각각 짝을 이뤄 활동에 나선다. 여섯 명의 출연진은 도전을 앞둔 사람들을 찾아 응원하고, 그들의 도전을 중계할 계획이다. 각종 스포츠를 전하는데 이용했던 중계 포맷을



파일럿, 시청자 반응은 미적지근 MBC는 올해 많은 파일럿 예능프로그램을 정규 편성했다. 특히 상반기 정규 편성된 '구해줘! 홈즈'는 일요일 밤 시간대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첫 방송부터 36주 연속 2049 시청률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중이다. 하지만 하반기 정규 편성된 '공부가





혼자계실분들? [단독] 김성주·한혜진, '2019 MBC 연기대상' MC 확정 김성주는 진짜 티비틀면 나오네요 김태호PD, 'MBC 연예대상' 베스트 커플상 '박토벤♥정차르트' 응원 편애중계 좋네요 보는 사람 많이 없지만 개꿀잼이라 추천하는 예능 엠비씨 모태솔로들 나오네요 편애중계 보는데 마동석 하정우 류승룡 대역 액션 배우 나옴 ㅋㅋㅋㅋ 편애중계 보는 분~ 구르기 대회 어떻게 끝났나요? 편애중계 꼴찌 아이들 편 보셨나요 편애중계 여성분 아름답네요 어제 첫방했는데 존잼이었던 예능 요즘 애정하는 TV 프로그램 있으세요?^^ mbc 편애중계



MBC 편애중계 근데 요즘 1퍼 찍는 예능이 많아? 와 녹두전 끝나면 케사도 월화드라마 폐지네 음.... 왜 김제동씨는 수상명단에서 제외된거죠...? '편애중계' 모솔코너 보니 자게 뽐뻐들 보는 거 같단 ㄷ [단독] 김성주·한혜진, '2019 MBC 연기대상' MC 확정 한승우 편애중계 내보내주세요 '편애중계' 안정환 "볼펜 살 돈 없어 공부 못 해…축구 한 길만 팠다" 편애중계 보는데 마동석 하정우 류승룡 대역 액션 배우 나옴 ㅋㅋㅋㅋ 크리스마스이브 집에



'S본부'로 칭하며 직접적인 언급을 꺼리던 게 불과 몇 년 전 일. 김태호 PD는 MBC에서 탄생된 유산슬이라는 캐릭터를 KBS 1TV '아침마당' SBS '영재발굴단' tbs FM '배칠수 박희진의 9595쇼' 등에 내보내며 방송사를 넘나드는 세계관을 구축했다. 무엇보다 유재석과 유산슬을 철저히 다른 인물로 규정하며 세계관에 재미를 더했다.



지난 11월 종영한 '같이 펀딩' 역시 예능의 매력을 확장한 프로그램이었다. 예능과 크라우드 펀딩의 만남이라는 참신함, 아이디어가 현실로 이뤄지는 즐거움, 출연진의 아이디어를 시청자들이 함께 실현하며 완성하는 과정이 재미를 선사했다. 비록 시청률은 높지 않았지만 '같이 펀딩'은 재미와 의미를 모두 잡았다는 평을 얻었고, 내년 상반기 시즌2 컴백을 준비하고 있다. ▲정규 편성된





편애중계,슬기로운 어른이 생활 미주 cut, 191123 배틀트립 수정 예인 cut 기차 '편애중계' 보고 웃고 계시지만 요즘 애들 학교에서 뽀글이 해먹나요? mbc 편애중계에 미주 나온다 편애중계 모태솔로편 진짜 재밌네요 ㅋㅋㅋ 어제 오랜만에 혼자 킥킥 대면서 엄청 웃었네요. 지난 추석때 파일럿 프로그램이었던거 같은데, 어제부터 정규편성된 것 같더라구요. 아재감성에 너무 재밌던데, 자게엔 관련 글이 별루 없네요. 안보신분들 재방송이라도 한번 봐보세요. 엄청 웃겨요ㅋㅋㅋㅋ 정해인, 편애중계 말고 또 뭐있어? 댓 보니까 많다던데 지상파 삼사 다 월화드라마 폐지 신기하다.., 그나저나





애정 리스트에 넣을까 말까 고민중이네요..^^ 다들 집구석에 박혀있는거 다 압니다 ㅋㅋㅋㅋ 같이봅시다 모쏠분들 순수하시네요 ㅋㅋㅋㅋ 아놔 ㅋ 이분은 농구셨더라고ㅋㅋㅋㅋ운동선수들 많이 쓰는 이름인가ㅋㅋㅋㅋㅋㅋ몬모랑 이름 똑같아서 그냥 응원했는데 이분 결국 여자 3명한테 다 선택받고 커플되심ㅋㅋㅋㅋㅋ 예능 시청률 그냥 운동하면서 보고 있었는데 갑자기 효명...ㅋㅋ 저는 중학교 여기나왔는데 건물보니 괜히 반갑네요 방송에서는 고등학교 하네요.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