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변경 김희철 “유재석 故설리·구하라 추모, 짠하고 고마웠다”…SBS연예대상 언급 하..귀엽게생긴애들이 슈퍼주니어 차근차근 불러주면 얼마나 좋을까 사과척할수는 없잖아 백현, 디오, 첸, 세훈, 수호, 시우민, 카이, 레이, 찬열 엑소 EXO 랩몬스터,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 방탄소년단 BTS 방탄 힛맨뱅 방시혁 김태우, 데니안, 박준형, 손호영,



관심 많아요. 피부과 따로, 얼굴선 살려주는 마사지 따로, 모공 관리 따로, 보디 마사지 따로···. 관리실을 골고루 다녀요. 잘하는 데가 모두 다르거든요. 꾸준히 노력하고 있어요. ▶Q: 아, 뭘 좀 아네요. 외국 오래 나가 있으면 얼른 한국 와서 관리 받고 싶고 그렇죠 -같은 여자로서 이해하시죠? 그래서 매니저들이 되게 피곤해해요. 하하. ▶Q: 홈케어에도 능하겠어요 -그럼요.





트와이스 다현, 엑소 수호, 레드벨벳 슬기, AOA 지민, 레드벨벳 조이, 오마이걸 유아, 엑소 세훈, 오마이걸 승희, 엑소 첸, 김재환, 마마무 솔라, 트와이스 지효, 여자친구 소원, 트와이스 사나, 뉴이스트 황민현, 여자친구 신비, 블랙핑크 제니, 오마이걸 효정, 여자친구 은하, 모모랜드 주이, 블랙핑크 지수, AB6IX 이대휘, 모모랜드 연우, 여자친구 엄지, 레드벨벳 예리, 아스트로 차은우, 옹성우, 블락비 박경, 트와이스 정연, 샤이니 태민, CIX 배진영, SF9 로운, 트와이스 미나,





점검을 나설 계획이다. 내부 출입을 막는다면 협조 공문을 보낸 후 단속해야 해서 시간이 걸릴 수도 있지만, 건물주 이수만 회장에게 시정조치명령을 내리고,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과태료를 부과할 수밖에 없다”고 설명했다. SM엔터테인먼트셀러브리티센터(SM빌딩) 바로 뒤편 연립주택 두 개동을 사무실로 쓰는데, 이는 건축법 위반으로 확인됐다. 사진=유시혁 기자 강남구청 측은 SM엔터테인먼트셀러브리티센터로 운영되는 SM빌딩도 단속 대상에 포함하겠다는 입장을 비즈한국에 밝혔다.



빅뱅 양싸 박봄, 산다라박, 공민지, 씨엘 투애니원 유노윤호, 최강창민 동방신기 문준영, 시완, 케빈, 황광희, 김태헌, 정희철, 하민우, 박형식, 김동준 제국의아이들 제아 솔라, 문별, 휘인, 화사 마마무 맘무 수민, 민재, 디애나, 나현, 의진, 하이디, 뉴썬 소나무 오운, 디노, 재용, 희천, 인행, 윤동 헤일로 준케이, 닉쿤, 택연, 우영, 준호, 찬성 투피엠 조권, 임슬옹,



출연자의 상황 및 주제와 관련된 장소에서 진행되며 게스트의 관심사에 집중해 이야기를 나눈다. 첫 번째 게스트로는 tvN 드라마 ‘도깨비’에서 같이 호흡을 맞춘 배우 공유가 출연한다. 이동욱은 지난 2일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 자신의 팬미팅에서 토크쇼의 호스트를 맡게 됐다는 소식을 알리며 티저 영상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SBS 관계자는 “집중력이 높은 일대일 토크쇼를 기본으로 최신 트렌드 요소를



건축법 위반으로 확인됐다. 사진=유시혁 기자 강남구청 측은 SM엔터테인먼트셀러브리티센터로 운영되는 SM빌딩도 단속 대상에 포함하겠다는 입장을 비즈한국에 밝혔다. 건축물대장에 따르면 SM빌딩 소유주 이수만 회장은 2012년 1월 SM빌딩 지하 1층 보일러실을 다가구주택(회의실), 지상 1층과 지상 2층의 연립주택(4가구)을 제2종근린생활시설(사무소)로 용도를 변경했지만, 지상 3층과 지상 4층의 용도는 다가구주택(4가구)으로 놔뒀다. 지상 3층과 지상 4층도 사무실 용도로 썼다면 SM빌딩도 ‘불법 건축물’에 포함될 수 있다. 앞서의 강남구청 관계자는 “현장 점검 후 관련 부서와 법적 검토를 해봐야겠지만, SM엔터테인먼트셀러브리티센터(SM빌딩)와 바로 뒤편 연립주택 두 개동이 상위군으로



JUNIOR 슈퍼주니어 #Ask_SUPERJUNIOR Q&A Video 설특집 '아육대' 라인업 공개, 홍진영·승희·이대휘 스페셜 MC(공식입장) 최시원, 실탄맞은 홍콩청년 인터뷰 '좋아요' 눌렀다 결국 사과 슈퍼주니어 예성-려욱, 가을향기 물씬 풍기는 브로맨스 화보 공개 유재석·장동건·강다니엘..경자년 빛낼 쥐띠★ '바로 나!'①[2020 ☆신년기획] 현재 골디 본상 예상 [런웨이브] 슈퍼주니어 - 쏘리쏘리 (2019년 Ver.) 무대 ELLE MEN HK 리더





활동 계획 없다고 했지만 축하하는 유닛 리더 트윗에 다시 앨범 존버...! 크라이 13주년 ㅊㅋㅊㅋ!! 개웃겼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동은 과거 굶는 다이어트나 덴마크 다이어트 등 많은 다이어트를 시도했으나 매번 요요를 경험하며 제대로 된 결과를 얻지 못했고, 평소에도 먹는 것을 좋아하는 신동은 굽거나 튀긴 음식을 즐겨 먹는 식습관을 가지고 있던 중 최근 체중이 116kg까지 늘게 됐다. 최근 32kg을 감량하고 질병까지 개선된 유재환의 모습을 보고 결심하게 됐다”며 다이어트에 대한 강한 의지를 드러냈다. 슈퍼주니어 규현 07년에 교통사고남. 갈비뼈 6개 나가고 골반뼈 박살나서 의사도 가망없다고





등이 있으며, 코미디언은 김지민, 오나미, 류근지, 김신영, 박지선 등이 대표 쥐띠 스타들이다. 이미지 원본보기 강다니엘(왼쪽위부터 시계방향), 세정, 김재환, 조이, 정연, 청하 /사진=스타뉴스 ◆1996년생 강다니엘·김재환·세정..'쥐띠 아이돌 나야 나!' 1996년생으로 내려가면 아이돌 가수들이 많다. 막강한 팬덤을 보유한 강다니엘은 96년생 스타들을 대표하는 '대세 아이돌'이다.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101 시즌2' 우승을 차지하며 얼굴을 알린 그는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 멤버로 활동한데 이어 최근엔 솔로 가수로 강렬한 매력을 뽐냈다. 강다니엘과 워너원 멤버로 함께 활동한 김재환도 96년생이다. '프로듀스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