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콩 민주화 지지 활동은 확산되고 있다. 김진우(22·서울대 약학대학)씨는 "홍콩을 보면서 80년대 한국이 떠올랐다"면서 "정부가 나서기 곤란한 만큼 학생들이 나서야 한다"고 말했다. 학생모임 측은 오는 23일 저녁 대학생 연합 홍콩 민주화 지지 모임을 예고했다. 남궁민 기자 namgung.min@joongang.co.kr (결계쳐놔야지) 所有评论这篇文章的人都支持中国政府披露天安门事件,中国民主化以及台湾和香港的独立 이 글에





히어로 드라마 신의 퀴즈: 리부트→빙의 →구해줘2 →미스터 기간제 →달리는 조사관 휴식기 →루갈 주말 KBS(8시) 한 번 다녀왔습니다 2020.03. 천호진(물망),오윤아(물망),이민정(물망) 부모와 자식간 이혼에 대한 간극과, 이혼이라는 위기를 헤쳐나가는 과정을 통해 각자 행복 찾기를 완성하는 이야기 하나뿐인 내편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그는 드림즈의 신인 선수 선발 과정에 의문을 갖기 시작한다. 1순위 선발권을 쥐고도, 왜 유능한 인재를 데려오지 못하는지. 신인 드래프트 현장에서 어떤 일이 있었던 건지. 승수에게는 모두 의심의 대상이다. 자기 사람 다쳐서 ㅈㄴ 빡쳐서 얘기하는데 빛, 구도 색감이랑 전체적인 느낌이 ㅈㄴ 좋았음 SBS 금토 드라마 잔잔하면서 재미있어요. 남궁민 나온 '닥터 프리즈너'도 재미있게



기억법 2020.03. 김동욱(물망),문가영 과잉 기억증후군으로 1년 365일 8760시간을 모조리 기억하는 남자와 삶의 중요한 시간을 망각해버린 여자, 같은 상처를 가진 두 사람이 운명처럼 만나 서로를 사랑하게 되는 이야기 붉은 달 푸른 해 →봄이 오나 봄 →더 뱅커 →봄밤 →신입사관 구해령 →어쩌다 발견한 하루 → 하자있는 인간들 →더게임:0시를 향하여 →그 남자의 기억법 SBS(10시) 황후의 품격 →빅이슈 →절대 그이 →닥터탐정 → 시크릿 부티크 →휴식기 TVN(9시 30분) 머니게임 2020.01. 고수,이성민,심은경



필요 없는 베테랑 연기로 실감나는 열연을 펼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 외 백승수 전 부인인 유정인 역 김정화, 스포츠 아나운서 김영채 역 박소진, 백승수 동생 백영수 역 윤선우, 꼴찌팀 사장 역 손종학, 꼴찌팀 모기업 회장 역 전국환, 마케팅 팀장 임미선 역 김수진 등은 관록을 바탕으로 한, 자연스럽고 맛깔스런 연기를 풀어내 ‘스토브리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제작진은 “최고의 연기력으로, 첫 만남부터 환상적인 팀워크를 선보인 ‘스토브리그’ 배우들로 인해 첫 단추가 순조롭게 끼워진 것 같다”며 “2019년 겨울을 ‘스토브리그’와 함께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다문 채 뒷짐을 지고 걸어가고 있는 터. 이어 확신에 찬 또랑또랑한 눈빛의 운영팀장 이세영(박은빈)과 저돌적인 표정의 운영 팀원 한재희(조병규)가 뒤를 따른다. 여기에 각진 정장을 챙겨 입은 채 굳은 낯빛의 고세혁(이준혁), 복잡 미묘한 임미선(김수진)의 모습이 펼쳐지면서, 마치 다음 판에 출격하는 선수들 같은 비장한 긴장감을 드리우고 있다. 여기에 ‘룰도 심판도 없다’, ‘화려한 그라운드 뒤편 뜨거운 겨울 이야기’라는 문구가 더해져 프런트들이 백승수와 함께 꼴찌팀의 반란을 일으킬 수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그런가



봤어요. '동백꽃 필 무렵' 오정세도 나와요. 지금 시작할까말까 하는중인데 구단어쩌구 막 하는 장르물적 스토리? 아니면 남궁민 남주캐 능력성장 서사? 야구쪽 흥미?? 어떤부분때매 흥하고있는거야? 야알못이라 새로 부임한 단장이 막 쥐락펴락 칼춤(?)추는건가 이케 대충알고있는데 맞아? 그때 ㄹㅇ 빡쳐서 아직도 엠사 연기대상 안봄 ㅋㅋㅋㅋㅋ남궁민 수상을 내가 연연해ㅡ.ㅡ;;; ㅈㄱㄴ sbs에서 금토 10시에 하는건데..남궁민이 주인공이에요 만년 꼴찌하는 야구팀에 남궁민이 새단장으로 부임하면서 하나하나 다 고쳐나가는... 러브스토리없고 사내정치 전략짜는게





해결하는 사이다형 영웅담의 야구 버전이 될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어느 날 갑자기 작가가 변심해서 공에 파인타르를 묻히면 회전 수가 증가한다는 걸 보여주지 않는 이상 말이지... 스토브리그 남궁민이 가능성있을까요?? 이세영은 연기너무 잘하는데 여자최우수상정도만....받으면 좋겠네요... 작년 최우수가 젤 잘 받은거 남궁민 김정화 진짜 조금 나올거 같지만 뭔가 동생 사고와 관련해서 아기를 잃었다던가 또 큰 불행이 있었던거 같음 사랑하지만 헤어진다 남궁민이 연기가 몰입감도 쩔어서 찰떡궁합으로 드라마 잘되는거같음ㅋㅋㅋㅋ 왜 초반에 먹금했지 나ㅋㅋㅋ 근데 조한선 그냥 야구선수인데 저런 깡패 동원할 만큼 힘이 쎄??





지지 현수막이 하루 만에 무단 철거됐다. 학생들은 5명의 중국인이 현수막을 제거한 사실을 파악했다. 김기성(25·연세대 정치외교학과)씨는 7일 중앙일보에 "지난달 24일 오후 9시쯤 연세대 내 도서관에 가다가 철거 광경을 직접 봤다"면서 "20대 남성 2명과 여성 3명이 '원 차이나(One China·하나의 중국)’를 수차례 외치며 현수막 끈을 가위로 자르고 있었다"고 말했다. 김씨는 자신이 철거를 막기 위해 나서자 이들이 “남의 나라 일에 신경 쓰지 마라” “홍콩 시민들은 혼란을 일으키고 있다” “우리의 행동은 애국"이라고 반발하며 철거를 강행했다고



까지 기적을 일으켜 승급했는데 말 그대로 개털리네요. 30-1 ㅋㅋ ㅋ ㅋ ㅋ ㅋ ㅋ 남궁민 단장으로 영입해야 되는지... 목소리가 매력적이네요.. 먼가 끌리는 말투 부럽네여 배우 윤복인이 SBS 새 드라마 '스토브리그'(극본 이신화 / 연출 정동윤)에 출연을 확정했다. 소속사 LTK 엔터테인먼트는 12일 윤복인이 '스토브리그'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스토브리그'는 팬들의 눈물마저 마른 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