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되지 않을까 함 ㅋㅋㅋ 딱 봐도 역대급으로 별로인 영화라서 골든 라즈베리에서 엄청 좋아할것 같음 ㅋㅋ 골든 라즈베리 선점 미리 축하... ㅋㅋㅋㅋㅋㅋㅋ 골든 라즈베리는 가차 없음 ㅋㅋ 아카데미상 여우주연상 수상자한테도 최악에 영화에 출연하면 막 줘버림 ㅋㅋㅋ 할리 베리 는 아카데미랑 골든 라즈베리 트로피 동시에 들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받았다가 으로 골든 라즈베리 수상 ㅋㅋ 산드라 블록 도 참석해서 로 수상 ㅋㅋ 대본이랑 DVD 재고



거버너스 어워즈는 미국 영화예술과학아카데미가 선정하는 명예 오스카 시상식으로 총 3개의 상이 수여된다. 2009년 11월 14일 처음 개최됐으며, 올해로 11회째를 맞았다. 거버너스 어워즈가 주목 받는 것은 아카데미 전초전으로 해석되기 때문이다. 이 시상식에 초청받는 게스트로 이듬해 2월 열리는 아카데미 시상식 후보자를 가늠할 수 있다. 봉준호 감독은 이날 아카데미 행사에 참석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는 페드로 알모도바르 감독 및 다른 감독, 영화인들과



올해 북미 개봉 외국어 영화 중 최고 수입을 올렸다. 11일 박스오피스 모조와 미국 연예 매체 버라이어티 등에 따르면 지난 10일(현지시간)까지 '기생충'은 북미 수익 1천127만8천976달러(131억391만원)를 기록했다. 이는 올해 북미에서 개봉한 외국어 영화 중 최고 수입이다. 그전까지 1위는 지난 3월 개봉해 927만 달러를 벌어들인 '노 만체스 프리다 2'였다. 이와 함께 누적 수익 1천48만달러를 기록한 '디 워'(2007)를 제치고 역대 북미 개봉 한국 영화 중 최고 흥행작이 됐다. 현지 시간으로 지난 주말(8~10일) 상영관 수는 461개에서 603개로 늘었다. 흥행과 함께 현지 관객과 평단에서 좋은



181만9784달러를 벌여들여 박스오피스 12위에 올랐다. 한편 '어워드 시즌'이란 11월 말부터 이듬해 2월말까지 이어지는 할리우드의 각종 영화시상식의 계절을 뜻한다. 대개 가장 권위있는 시상식인 아카데미 시상식으로 마무리된다. 로컬이지만 진짜 다 쟁쟁~~~~ [67회 아카데미상] 팀버튼의 에드우드. 남우조연상 블루스카이. 여우주연상 우디앨런의 브로드웨이를 쏴라. 여우조연상 라이온킹. 음악상 주제가상 키아누리브 주연 스피드. 아카데미 음향상 효과상 브래드피트 주연 가을의 전설. 아카데미 촬영상 쿠엔틴 타란티노 펄프픽션. 아카데미 각본상 포레스트 검프. 작품상,감독상,남우주연상,각색상,시각효과상,편집상 67회 아카데미 시상식 7개





- 후보 음향효과상 - 후보 미술상 - 수상 각본상 - 후보 외국어 영화상 - 후보 음악상 - 후보 미술상 - 수상 촬영상 - 수상 분장상 - 수상 극장 수입 출처 - 박스오피스 모조 현재 박스오피스 모조 사이트에는 기생충이 15일차에 33개 극장에서 54만 달러를 벌었다고 나오는데 이건 자료 입력상의 실수로 보이고 북미 박스오피스를 전문적으로 분석해온





개봉 5주 만에 매출 1천만 달러를 넘어섰습니다. (현재 1130만 달러) 상영관이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는 만큼 매출 증가 폭도 오히려 커질 것으로 보입니다. 미국 영화 시장의 규모를 고려하면 내세울 만한 매출액이 아닐지 몰라도 영어 아닌 언어로 제작돼 자막을 띄워야 하는 외국 영화치고는 대단한 성공을 거둔 것입니다. 지난해 깐느 영화제 경쟁부문에 진출했던 이창동 감독의 영화





: 카트 챔피언십 Round 4 : 글쓴이의 블로그 재밌게 보셨으면 추천 한방! 1. 아이리시맨 (작품상, 감독상, 남우조연상*2, 각색상, 촬영상, 편집상, 의상상, 미술상, 시각효과상) 2. 결혼 이야기 (작품상, 남우주연상, 여우주연상, 여우조연상, 각본상, 음악상) 3. 두 교황 (남우주연상, 남우조연상, 각색상) 4. 클라우스 (장편 애니메이션상) 5. 내 몸이 사라졌다 (장편 애니메이션상) 6. 아메리칸 팩토리 (장편 다큐멘터리상)





모습을 상징적으로 보여주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특히 결연한 표정을 짓고 있는 뮬란의 뒤로 펼쳐진 드넓은 평원과 설산의 모습을 통해 환상적인 비주얼과 다채로운 볼거리를 엿볼 수 있어 새롭게 탄생한 ‘뮬란’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아울러 “2020년, 디즈니 라이브 액션의 새로운 시작”이라는 카피를 통해 ‘미녀와 야수’(2017), ‘알라딘’(2019), ‘라이온킹’(2019)의 흥행을 잇는 디즈니의 가장 혁신적인 라이브 액션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높이고 있다.





작품상을 타게 만들었음. 이후로도 엄청난 영향력을 행사해서 하느님 급으로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언급되었던 사람임. ::: 어쨌든 이 아저씨가 뿌린 똥이 계속 영화계에서 영향력을 미치고 있는 셈인데 이번 넷플릭스의 휘황찬란(?) 한 캠페인이 아카데미 시상식에 경종을 울릴 수 있을지가 주목됨(근데 아마 안 될거임 ㅡㅡ) 어떻게 마무리해야 할지 모르겠지만 기생충



분들이라면 어? 하실 텐데요 왜냐면 분명 얼마 전까지만 해도 챌린지 경기에 출전했었기 때문입니다 이게 어찌 된 일인고 하니 개막전부터 뛰어난 실력을 자랑하며 포디움에 연속으로 올랐던 류명주 선수가 이번 경기부터 마스터즈로 승급하게 된 것이라고 합니다 아반떼 컵 마스터즈의 데뷔전을 4번째 그리드에서 시작한 카라운드몰의 80번 류명주 선수는 경기가 시작되자마자 3위로 올라서며 앞서가는 선수들을 노리기 시작하는데 경기 초반에 선두로 달리던 웨즈스포츠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