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러면서 “아이들과 노는 게 사실 쉬운 일은 아닌데 펭수는 정말 열심히, 재미있게 아이들과 놀아줬다. 진심으로 고마운 마음이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윌벤저스와 펭수의 만남은 12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된다. 급하게 사진찍음 윌벤져스랑 새해인사했고 윌리엄 펭수모자 뭐야 귀여워ㅜㅜ 윌벤이랑 새해복 인사 했오 오늘 일요일밤까지 갓-벽 애들하고 새해 인사 함 초딩즠ㅋㅋㅋ 건나블리 + 펭수 조합 보는건가? 슈돌 곧 시간대 옮긴다던데 그때 승부수로 펭수 초대 할지도? ㅋㅋㅋㅋㅋ 귀엽 앗 순서가 반대지만ㅋㅋㅋ 1도 짜증나는거 없고 그냥 무해한데 귀여워 깨물고 싶어





나온건 아냐) 슈돌에 셀럽 of 셀럽 펭수 자료화면(유산슬, 방탄, 황민현, 하정우, 짜사이) 슈돌' PD는 23일 스포츠조선에 "윌리엄이 펭수의 팬이다. 그래서 펭수 측에 러브콜을 보냈더니 흔쾌히 승락했다. 윌리엄이 펭수를 만나 너무 좋아했다"고 밝혔다. 슈돌에 펭수 윌벤이랑 새해 인사했어 슈돌' PD는 23일 스포츠조선에





보면 귀여움에 돌연사할지도 몰라욧ㅋㅋㅋㅋㅋ 다들 심장 조심하떼엿~ㅋㅋㅋㅋㅋㅋ [오늘의 떡밥] 위버스 - 태형 댓글 9개 - 석진 댓글 - [BTS only] ARMY.ZIP 방탄소년단 트위터 IDOL MV 6억뷰 돌파 빅히트 트위터 FILA 트위터 FILA 인스타그램



휴... 앜ㅋㅋㅋㅋ 복면가왕은 출연자가 성대모사 슈돌은 ebs에 펭수가 있다면 kbs에는 건후가 있다! 미니어처 건tv 이러면서 언급ㅋㅋㅋㅋㅋㅋㅋ 주말 예능에도 등장 !~! 윌벤져스랑 새해인사 하는 모습 나옴 ㅠㅠㅠㅠ 미쳐뜹니다ㅠㅠㅠㅠ새해인사해뜹니다ㅠㅠ 펭펭 ㅠㅠㅠㅠ ㅠㅠㅠㅠㅠ펭수ㅠㅠㅠㅠㅠ존귀 덕분에 슈돌 방영시간까지 찾아봤어요. 9시 15분이네요. 아까 낮에 펭수 재방송 40분





‘어른들의 뽀로로’라는 수식어도 갖고 있지 않나. 아이들만큼이나 ‘슈돌’ 스태프들이 더 좋아하더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아이들과 노는 게 사실 쉬운 일은 아닌데 펭수는 정말 열심히, 재미있게 아이들과 놀아줬다. 진심으로 고마운 마음이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그리고 스태프들이 더 좋아함ㅋㅋㅋㅋㅋ 곧 출연한다는 뜻이군 암튼그래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연출을 맡고 있는





강봉규 CP는 10일 MK스포츠와 통화에서 샘 해밍턴의 두 아들 윌리엄, 벤틀리 형제와 EBS 연습생 펭수의 만남 성사부터 눈썰매장 촬영 비하인드를 전했다. 강 CP는 “윌리엄이 워낙 펭수의 팬이라서 섭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또 “펭수가 매우 바쁜 와중에도 불구하고 윌리엄 형제를 위해 시간을 내줬다. 잠깐 만나러 와주는 것만으로도 고마운데 눈썰매장 촬영에서 반나절 가량 시간을 내줘서 아이들과 재미있게 놀았다. 펭수가 ‘어른들의 뽀로로’라는 수식어도 갖고 있지 않나. 아이들만큼이나 ‘슈돌’ 스태프들이 더 좋아하더라”고 설명했다.





"윌리엄이 펭수의 팬이다. 그래서 펭수 측에 러브콜을 보냈더니 흔쾌히 승락했다. 윌리엄이 펭수를 만나 너무 좋아했다"고 밝혔다. 방금 슈돌에 펭수 나왔오 이번주 슈돌 윌리엄이랑 펭수 젤 감동적이고 귀엽던 장면 또 “펭수가 매우 바쁜 와중에도 불구하고 윌리엄 형제를 위해 시간을 내줬다. 잠깐 만나러 와주는 것만으로도 고마운데 눈썰매장 촬영에서 반나절 가량 시간을 내줘서 아이들과 재미있게 놀았다. 펭수가



했다고 하시던데 그 짧은 시간이 40분이였다니 믿기지않아요. 길어야 10분이던데 귀여운 펭수ㅠㅠㅠㅠㅠ ㄱㅇㅇ 곧 펭수나와요~~~ 예고편만봤는데도 웃기더라구요. 슈돌에 나오자 슈스펭수야 꺄아~~~~~~~~~~~~~~~~~~ 이게 웬일이랍니까~~~~~~~~~~~~~~~~ 세상에서 제일 귀여운 비인간계 펭수와, 세상에서 제일 귀여운 인간계 윌리엄이 둘이서 눈썰매장에서 만났다고 하네요!!! 슈돌에 나온대요!! 어쩜조아~~~~~~~~~~~~~~~~~~~~~~~~~~~~~~~~~ 펭수와 윌리엄이라니 이 둘을 한꺼번에





- 방탄소년단, 유튜브 6억뷰 뮤비 6편...'아이돌'도 돌파 슈돌 불타 cut 20200112 슈퍼맨이 돌아왔다 펭수 cut 중 구사랑님 인터뷰 중 방탄소년단 언급 *** [기사] BTS 주제 첫 대규모 콘퍼런스..런던서 글로벌 학회 열려 윌벤이랑 새해복 인사 했오 오늘 일요일밤까지 갓-벽 건후 나오는데 미니어쳐 건tv 해서 패러디 한 것처럼ㅋㅋㅋㅋㅋㅋ 우리 펭 연예인들의 연예인으로 자료화면



슈돌 총괄 피디님이 펭수 고맙대 머야 슈돌 갑분 펭수?! ‘슈돌’ CP “윌리엄 만난 펭수, 스태프들이 더 좋아했죠” [직격인터뷰] 슈돌에 펭수 살짝 나왔어!!!! 채널돌리다가 슈돌 새해인사에 펭수 나온거 봤다 ㅠㅠ 방금 슈돌에 펭수 나왔오 슈돌에 펭수랑 찍은 사진 잠깐 나옴 슈돌 재방 보는데 펭수 언급 했네 슈돌 펭수랑 건후 콜라보하려나 난 슈돌 볼때 기분이 약간 펭수 볼때 기분임 헐 방금 슈돌에 민현이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