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독 탄광으로 떠나기 위한 광부 모집에 최종 합격한 20대의 젊은 광부들. 독일로 떠나기 전 마지막 밤 배웅하는 가족, 지인들을 향해 거수경례를 올린 파독광부들이 태극기를 앞세우고 서독 행 비행기에 몸을 싣고 있다 한복을 갖춰 입은 파독 간호사들이 가족들을 향해 손수건을 흔들고 있다. 독일에 도착한 파독 간호사들. 거동이 불편한 독일 환자들을 돌보고 있다. 40도가 넘는 온도, 지하 1200미터가 넘는 탄광의





참는 중이었다. 물론 계속 반복하다보니 연기에 어느 정도 익숙해지는 것도 있었다. 차가 출발하면서 운전을 하던 상병이 부검팀장의 불평에 대한 사과라도 하듯 알려왔다. "이제 다 도착했습니다." 그리고는 ?? 이제알았다니ㅠㅠ 어제 경기보고 혹시나해서 들어왔는데ㅠㅠㅠㅠ 난 일단 팀은 샌박 프릭스 팬이라 어제 넘 감정소모(? 심했지만 샌박 락스전 경기자체로는 꿀잼이었지ㅋ큐ㅠㅠ 난 울뻔했지만ㅜ 락스가 스피드 잡고 템 2:0까지 갔을때 얼마나 쫄리던지 이대로 끝날까봐... 근데 또 역전해서 에결까지 가더라 인수 재혁 얼마나 오랜만이야 에결ㅠㅠㅠㅠㅠ 근데 또 두바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릭스는 솔까 너무 허무하게 끝나버려서 말할게 없다 그냥





죄송합니다." "아뇨, 뭐 죄송할 것까지." 혜주는 딱 잘라 말하는 소령의 말투가 어쩐지 미덥지가 못했다. 어쩌면 막무가내로 일에 끌려들어올 때 자신을 데려왔던 두 사내 역시 군대식 말투였기 때문인지도 몰랐다. 군인은 모두 거짓말쟁이라는 느낌마저 들었다. 의도적으로 거짓말을 하는 것은 아니겠지만, 다들 각자가 맡은 부분에 관한 정보밖에 알지 못하므로 자연적으로 자신의 업무가 아닌 부분은 감추어지는 것이었다. 오르막을 한참 꼬불꼬불 올라가던 차가 비포장으로 들어섰다. 어차피 눈을 붙이는 것이 어렵다고 판단한 혜주였지만 이제는 아예 잠을 잘 수가 없게 되어버렸다. 수시로 엉덩이가



질책이 혜주 자신에 대한 질책인 듯 느껴졌다. 혜주는 다시 자신의 막중한 임무를 상기했다. '그래, 우린 생명을 구하러 여기에 온 거다.' 혜주는 속으로 되뇌이는 순간 자신이 좀 덜 계산적으로 바뀌었다고 느꼈다. 대대장은 과장의 언사에 기분이 틀어졌는지 미간을 찌푸리며 과장을 노려보았다. 그러더니 이내 자신의 감정을 수습하는 듯 입을 아래위로 다물었다. 그리고는 군인 특유의 냉정함을 되찾고 대답을





기술이 걸렸지만 한참을 버티다 되치기를 성공, 관중의 박수를 받았다. 기세가 오른 이승호는 발기술을 걸어온 임태혁을 잡채기로 모래판에 쓰러뜨려 승패를 갈랐다. 임태혁은 8강전에서 지난해 3승을 올린 황재원(태안군청), 4강전에서는 어깨싸움에 능한 김기수(태안군청)를 물리치고 결승에 올랐지만, 이승호까지 제압하지는 못했다. 3-4위 결정전에서는 김기수가 유환(제주도청)을 2-1로 이겼다. cty@yna.co.kr 태백팀의 이변일까. 금강팀의 자존심 회복일까. 28일 방송되는 KBS 2TV ‘태백에서 금강까지 - 씨름의 희열’(이하 ‘씨름의 희열’) 4회에서는 ‘태극장사 씨름대회’ 예선 2라운드 태백팀(-80kg)과 금강팀(-90kg)의 체급대항전 최종 결과가 베일을 벗는다. 제작진에 따르면 태백팀은





핫한 씨름의희열 경기 풀버전 360VR(feat.호루라기주의) 나도 제목으로 초쳐야지. ※김기수 엉덩이에 탄력크림 바름※ ‘씨름의 희열’, 선수 16人 건장한 자태 한복 프로필 공개 “태극장사는 나야 나” '씨름의 희열' 김기수, 全勝 조 1위로 4라운드 진출..C조 탈락자=ㅇㅇㅇ 결승에서 이승호 임태혁 붙ㄴㅔ 와 김기수 뭐야 카트 리그 개인전 결승 실시간 현재 이변중 ㄷㄷㄷㄷㄷ(세대교체) KBS1 한국영화 100년 더 클래식 [길소뜸] 잠시 후 24:45 전도언이 김기수보고 형이라 그래서 찾아봤는뎈ㅋㅋㅋㅋ '씨름의희열' KBS 이름값 한 씨름판 오디션..대박 조짐 '씨름의 희열' 첫





"아저씨. 저 사람들 누구예요?" "몰라, 나도. 그냥 오더니 혜주 선생 기다린다고 오면 이야기 해 달라고 하더라구. 내가 이 시간에 혜주 선생이 여기 왜 오냐고 하니까, 그냥 올 꺼라고 하더라고." 혜주는 그들을 따라 약간 걸어갔다. 그 곳에는 검은 고급 승용차가 대기하고 있었다. 양복을 입은 사내 중 한 명은 운전석에 타고 혜주와 나머지 한 명은 뒷좌석에 탔다. 어쩐지 연행되어가는 피의자가 된 기분이었다. 차가 한참을 달렸다. 밤이라 밖의 풍경이 제대로



그 20년 중 10년은 서로 연락이 끊긴 채 각자의 길을 달려온 것이었다. 그리고 오늘 혜주의 문 앞에 10년의 세월을 뛰어넘어 진규의 소포가 배달되었다. 혜주는 조심스럽게 가위로 소포의 포장을 뜯어내었다. 안에는 봉투에 든 편지 한 장과 드링크제 한 통이 들어있었다. 혜주는 얼른 봉투에 든 편지부터 꺼내어 읽기 시작했다. 혜주에게. 안녕? 잘 있었니? 이렇게 불쑥 소포를 보내서 놀랐지? 서로 연락이 끊긴지도 10년이 되어 가는 구나. 넌 잘 지내고



교정으로 향하는 모습. 1960년대 초반, 평범한 어촌 부둣가의 풍경 방과 후 초등학생들이 들로 소를 끌고 나가 풀을 먹이고 있다. 집의 재산인 소를 배불리 먹이고 잘 데리고 오는 일을 수행하는 것이 당시 어린 학생들에게는 중요한 임무였다고 한다. 1964년, 초등학교 4학년 학생들의 턱걸이 연습이 한창인 교정 하나라도 더 해내려는 모습의 학생. 달리기를 겨루며 체육 활동을 하는 어린이들의 모습이 방영되었다. 맨발로 운동장을 달리는 학생들과 응원하는 친구들. 영유아사망률 1000명 당 218명 (2019년 세계 최악의 영아사망률을 기록하는





편의 제공에 의지하고 있사오니 각 성에서 혹시 말이 있더라도 귀 외무성에서 잘 설명하여 시비의 단서를 없도록 함이 내가 간절히 바라는 바입니다. 원컨대 두 분께서는 깊이 서량(恕諒)하시기 바랍니다.” 하니, 권대승(모리야마 시게루)은 대답하기를, “앞으로 더 생각하여 편의한 방법을 강구하겠습니다.” (중략) 고택경범(일본인 외교관)은 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