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프런트들이 백승수와 함께 꼴찌팀의 반란을 일으킬 수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스토브리그’ 메인 포스터 중 가로 버전에는 세로 버전과는 다른, 그라운드 뒤 격정적 환호가 그려졌다. 흩날리는 꽃가루 뒤로 뛰어오는 선수의 뒷모습, 그리고 프런트들이 모두 들떠 각자의 방식으로 리액션을 취하며 기쁨으로 선수를 맞이하고 있는 것. 정중앙에 자리 잡은 백승수는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서는 백승수와 이세영이 용병 개혁 행보에 함께 나서는 모습이 펼쳐져 긴박감을 불러일으켰다. 드림즈 프런트들은 3년째 에이스 용병인 앤디 고든의 일본 구단 진출설에 고민에 빠졌지만, 백승수는 “저희는 앤디 포기합니다. 저희 목표가 좀 높아서요”라며 용병 스카우트에 대한 변화도 단행할 것을 알렸다. 그리고 백승수와 이세영이 영상을 통해 확인한 용병 마일스를 만나기 위해 미국에 도착한 가운데, 갑작스럽게 합류한 한재희(조병규), 현지 코디 길창주(이용우)가 함께 나섰다. 만난 당일



친하게 잘 지내나봐? 청률내기졌다고 간식차도 쏘곸ㅋㅋㅋ 남궁민 박은빈 울팀 시구 올거 아니면 내년 코시때 시구했음 좋겠다 박은빈 이런 역할도 보고싶어 엠비씨 옛날드라마 보는데 계백 아역들 다 아는얼굴이네 박은빈 노영학 이현우 이태리ㅋㅋㅋ 박은빈 인스타 한때 박은빈 호감배였다가 관심 없어지게 된 계기 남궁민으로 서치해서 보는 중인데 연기대상플 존나웃기네 ㅋㅋㅋㅋㅋ 내배우 박은빈 서현진인데 친구가 소나무래 박은빈 원래 여주로 내정됐다는 그 로코가 지금 엘이랑 신예은



이런류가 딱이네요 ㅋ 정해인 박은빈 ㅅㅊㅅㅊ 박은빈 조병규 졸귀 ㅋㅋㅋㅋ 스토브 캐릭들 다 좋아 남궁민박은빈조병규 말고도 암동규강두기유민호 선수라인도 스토브 럽라 없는데 그그 박은빈이랑 낙하산 박은빈 존예고 남궁민 젠틀해보임 ㅠㅠㅠㅠ케미미쳣다 남궁민 박은빈 이 장면에서 특히 더 잘생기고 예쁨 난 도도솔 박은빈ㅠㅠ 스틸컷 박은빈 김주혁 부인으로 허준에 나왔군요 홍삼은 박은빈 피피엘인건갘ㅋㅋㅋ 우리엄만 박은빈 아역출신이라그럼 깜짝 놀라더라 ㅋㅋㅋ 박은빈 넘 상큼해 난 박은빈 우도환 존버중 [박은빈] 용병투수보다 더 중요한



이창권(김강민)의 엄마를 만나는데 이어, 경찰에서 꺼림칙한 반응을 보였던 이용재(장원형)와 만나 고세혁이 선수 어머니들에게 돈을 받았단 사실을 파악했다. 믿었던 고세혁의 뒤통수에 이세영은 한재희(조병규)에게 “확인을 하고 나서 믿든가 말든가 해. 알았지?”라고 백승수가 자신에게 했던 말을 전하며, 충격을 드러냈다. 그리고 한밤중 백승수에게 달려가 자신이 알아낸 고세혁과 관련한 상황을 조목조목 전달했다. 이세영의 날카로운 관찰력과 조사를 받아든 백승수는 프런트 회의를 소집했고, 유민호를 뽑는 과정을





자유를 쫓는 그들의 창업 신화 부부의 세계 2020. 김희애,박해준 사랑이라고 믿었던 부부의 연이 배신으로 끊어지면서 복수의 소용돌이에 빠지는 이야기 우아한 친구들 2020. 유준상,송윤아 평화로운 일상에 균열이 생긴 한 중년 남성과 그 친구들의 사(四)춘기를 그린 미스터리 드라마 SKY 캐슬 →리갈하이 →아름다운 세상 →보좌관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멜로가 체질 →나의 나라 → 초콜릿 →이태원 클라쓰 →부부의 세계 →우아한 친구들 OCN(10시 20분) 본





앞으로 나올 착장 방영 전에 했던 특집에서 남궁민이랑 박은빈이 대본 너무 재밌다고 하던데 진짜 작가가 대본 잘써 비밀의 문에서 박은빈 캐릭터가 좋았지만 대중적으로 막 흥한 그런 사극은 아니라서 아쉽 ㅠㅠ 언젠가 터지는걸로 존버하는 박은빈 사극 코인 이건 더 어릴때 럽라없는 드라마에 낭비될 케미 아닌데...ㅡㅡ 내취햐유ㅠㅠ 은위때 다들 귀엽네 ㅋㅋㅋㅋㅋㅋㅋ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특급 장교 리정혁의 절대 극비 러브스토리 하이바이, 마마! 2020.01. 김태희,이규형 갑작스러운 사고로 가족의 곁을 떠나게 된 주인공이 사별의 아픔을 딛고 새 인생을 시작한 남편과 딸아이 앞에 다시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고스트 엄마의 49일 리얼 환생 프로젝트를 그린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2020. 김수현(물망) 사랑을 거부하는 남자와 사랑을 모르는 여자,



박은빈 남궁민 케미 무슨일이야 박은빈 92구나... 남궁민 박은빈 케미 모야... 남궁민이 생각하는 박은빈, 박은빈이 생각하는 남궁민 메모리스트 여주 박은빈 괜찮을거같음 상가집 처음가본 처자들(feat.스토브리그 박은빈) 메이킹 이제 보는데 박은빈 위아래가 없을뿐 예의는 발라ㅋㅋㅋㅋㅋㅋㅋㅋ 스토브 남궁민 박은빈 사약 넘 달아......... 나무엑터스 소속 배우들의 새해 연하장 인사.jpg @sk와이번스님들 시구시타 남궁민 박은빈으로 하되 박은빈씨 처음 알게 된 드라마가.. 신한페이판 퀴즈 정답 공유 카메라랑 눈



시청자층을 끌어모을 수 있을지 의문점이 남은 것도 사실. 하지만 막상 방송이 시작되자 '스토브리그'는 그야말로 승승장구를 시작했다. 시청률조사 전문기관 닐슨코리아 기준 5.5%(전국)으로 시작한 1회는 4회에 이르러 11.4%로 상승했고 꾸준히 상승하며 지난 11일 방송분에서는 15.5%까지 올랐다. 첫 방송과 비교했을 때 3배 가량 시청률의 수직 상승이 이루어진 셈이다. '스토브리그'는 현실적인 야구 이야기로 야구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그러면서도 우리가 일상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