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참시' 홍현희 표 '파김치+팬케이크' 먹방에 민현 '동공 지진' "생각도 안 해본 조합" 와...나 전참시 보고있는데 제이쓴 어머님=제이쓴 똑같아 헐 ㅋㅋ 제이쓴이랑 홍현희 나왔네 홍현희네 진짜 좋아보인다 "아빠 미안해"제이쓴, 해피 설날 ♥홍현희 놀아주는 父에 미안(ft.근육통) 펌 홍현희 제이쓴네 설날 풍경 믿고보는 박나래 예능, 어떻게 독보적 MC 꿰찼나 홍현희 제이쓴 부부의 극과극인 장바구니 하울 제이쓴씨 얼굴 살이 좀찐듷ㅋㅋㅋㅋㅋㅋ 제이쓴? 홍현희 남편 말이에요 와...나 전참시



탄성을 자아내며 흥이 오른 리액션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녀는 집 주인의 손길이 하나하나 담긴 인테리어를 감상하던 중 주방에서 맥주효모분말을 발견, “이분은 맥주까지 만드시는 분이네”라고 하며 곁에 있는 제이쓴을 폭소케 했다. 쉼없는 예능투어에도 항상 긍정적인 모습과 프로그램의 MC로 믿음직한 면모를 드러내고 있는 박나래의 활약이 이어지면서 그녀의 행보에 대중들의



보고있는데 제이쓴 어머님=제이쓴 똑같아 제이쓴님 얼굴 살 좀 오르셨는데 ㅋㅋㅋ 홍현희♥제이쓴 결혼 1주년 서프라이즈 이벤트 믿고보는 박나래 예능, 어떻게 독보적 MC 꿰찼나 ‘전지적 참견 시점’ 홍현희-매니저 역대급 단짠단짠 음식 조합이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iMBC 연예뉴스 사진 8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2월 7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 (기획 강영선 / 연출 박창훈, 김선영 / 이하 ‘전참시’) 81회 2부는 수도권 가구 시청률 8.6%를 기록하며 동 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이는 지난 방송보다 1.9%p 상승한 수치이다. 순간 최고 시청률은 9.2%까지 치솟았다. 또한 광고주들의 주요 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 또한 4.3%(2부)로 토요 예능 전체 1위를 기록, 두각을 나타냈다. 이날 방송에서 홍현희와 매니저 박찬열이 역대급 음식 조합을 발견했다. 팬케이크와 파김치를 조합해 먹는 두 사람의 모습은 홍현희 남편 제이쓴까지 경악하게 만들었다. 홍현희와 매니저가 제이쓴의 이러한

진짜 대단하다 너무신기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ㅇㅇ 제이쓴네 집에 홍현희 홍현희 매니저 제이쓴 부모님 제이쓴 누나 제이쓴 매형 제이쓴 조카 이렇게 다같이 있는데 다 친해보임ㅋㅋㅋㅋㅋㅋㅋ 25일 인테리어 디자이너이자 개그우먼 홍현희 남편 제이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빠미안해........ #오늘도행복한홍쓴이네 #해피설날 #근육통"이라는 글과 함께 세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시아버지와도 저렇게 막연하게 지낼수 있군요. ㄷㄷ 보기좋으네요 ㅎㅎㅎ 코미디언 박나래가 MBC 예능 ‘구해줘! 홈즈’의 메인 MC로서

이어 두 아이의 부모인 의뢰인을 고려해 가까운 위치에 자리한 어린이집을 먼저 언급하는 등 섬세한 면모를 보였다. 또한 그녀는 집에 들어가기 전, 소음의 충격을 줄여주는 층간 차음재가 내장되어있다고 말하며 의뢰인 맞춤의 센스를 발휘했다. 또한 그녀는 부산에 연고가 없어 걱정할 의뢰인의 입장을 생각해 아이가 뛰어놀 수 있는 바닷가와 가까운

반응에도 흔들리지 않고 열정적으로 파김치 팬케이크를 조합해 먹는 모습은 큰 웃음을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홍현희의 먹열정을 넘어선 매니저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했다. 매니저가 팬케이크에 김치밥을 추가해 먹은 것. “브리또같다”는 매니저의 맛평에 홍현희는 “나도 상상 못한 조합이다”며 자신은 그렇게 먹지 않은 것에 대해 진심으로 아쉬워했다. 이에 스튜디오는

센스를 적극 발휘하고 있다. 박나래는 10월 20일 방송된 ‘구해줘! 홈즈’에서 타고난 예능감을 발휘, 화면을 꽉꽉 채우는 남다른 존재감으로 보는 이들을 웃음짓게 했다. 시청률이 소폭 상승했던 20일 방송에서는 박나래가 인테리어 전문가 제이쓴과 부산 이주 가족을 위한 매물을 찾아나서 관심을 모았다. 프로그램 패널들은 타고난 센스쟁이와 전문가가 만났으니 게임 끝이라며 프로페셔널한 복팀을 의식하는 모습을 보여 재미를 선사했다.

그녀는 부산에 연고가 없어 걱정할 의뢰인의 입장을 생각해 아이가 뛰어놀 수 있는 바닷가와 가까운 어린이집, 주택가에 자리한 집 위치를 설명, 적응하기 좋은 인프라가 충분한 매물인 점을 어필했다. 집의 장점뿐만 아니라 의뢰인 관점에서 설명하는 등 그녀는 배려가 묻어나는 진행력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개그우먼으로서 웃음을 선사한 점도 빼놓을 수 없다. 제이쓴이 제안한 두 번째 매물에 그녀는 아름다운 인테리어에 감탄, 집 주인의 장인정신이 빛나는 리모델링에 또 한번

발칵 뒤집혔다. 스페셜 MC로 출연한 뉴이스트 민현은 “생각도 안 해본 조합이다”라는 반응을, 브라이언은 “우리 아버지들이 피자 위에 김치 올려 먹는 것 같다”는 의견 등 출연진들은 각양각색 반응을 쏟아냈다. 이처럼 보는 이를 궁금하게 만든 홍현희와 매니저의 파김치 팬케이크 조합 발견에 최고 시청률은 9.2%까지 상승했다. 출연진과 시청자 모두의 호기심을 자극한 이들의 먹방은 방송에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며 특별한 재미를 더했다. 한편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MBC 와 유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