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0년이 지난 지금까지 자신들만의 특기를 발휘하고 생존 규칙을 지키며 꿋꿋하게 살아남은 네 인물의 위풍당당한 모습이 먼저 시선을 사로잡는다. ‘탤러해시’(우디 해럴슨)의 야구 배트, ‘콜럼버스’(제시 아이젠버그)의 소총, ‘위치타’(엠마 스톤)의 샷건, ‘리틀록’(아비가일 브레스린)의 도끼까지 캐릭터들의 개성을 가득 담은 무기는 인정사정없이 펼쳐질 좀비 소탕과 함께 카타르시스 폭발하는 액션을 기대하게 한다. 여기에 “화끈하게 해치운다”는 강렬한 카피가 어우러져 차원이 다른 짜릿하고 통쾌한 전개를 예상케 하며 궁금증을 자극한다. 무엇보다 이번 포스터 공개가 반가운 이유는 10년 만에 다시 뭉친 오리지널 멤버들의 모습을 볼 수 있다는 점이다. 이제는



금방 내릴거 같아서 일찍 왔네요 역시나 저 포함 4명 ㅡㅡ 전부 남자 ㅡㅡ 보실분들 빨리 보세요 얼마 안가서 내릴거 같아요 영화에서도 가끔 나오는 그 과자 입니다 엑스맨 데오퓨에서 퀵실버가 지하방에 벽을 가득 채운 과자 좀비랜드에서 우디 해럴슨이 집착하는 과자 ㅎ 울나라로 따지면 (맛x) 초코파이 포지션에 가까울 것 같습니다. 근데 어른들이 애들한테 사주던 과자인지 아닌지는 잘 몰게써용 ㅎ 실제로





무작위 한분 쪽지로 드릴게요~ 1편 배우들이 그대로 모두 나오는게 보기 좋네요. 좀비 영화지만 가족 코미디 영화 분위기인데 기존 캐릭터들보다 금발 백치미녀 역할의 조이 도이치가 연기 재밌게 하더라구요. 원래 조이 도이치 다른 작품에서는 인상깊게 안봤었는데 하우스 버니 때의 안나 페리스가 생각날 정도로 멍청해보이지만 귀여운 연기



공개한 '좀비랜드: 더블 탭'은 오는 11월 13일 개봉한다. popnews@heraldcorp.com 15세 관람가네요.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구 본 사람있니 앞에꺼 인기 없는 영화라서 그런지 심야 아니면 조조만 있어서 조조로 달렸는데 정말 재미있네요 ㅎㅎ 1편만한 후속작이 없다라고 생각했는데 2편도 꿀잼이네요 ㅎㅎ 쿠키영상도 있으니 무조건 다보시고 오세요 ㅎㅎ 오프닝부터 정말 예술입니다 이 영화를 보실분은 필히 1편을 보셔야 합니다. 1편의 출연진이 그대로 나오기 때문도 있고 아니면 약간





확인할 수 있다. 센스 있게 잘 만들었네요.. ㅋㅋㅋㅋㅋㅋ 이거 완전 B급 병맛무비같은데요? 예고로 보는데 좀비가 나오는데 심각함이 1도없네요 찾아보니 이번에 개봉하는게 2탄이군요 이런 B급무비에 우디해럴슨 엠마스톤 제시아이젠버그까지 출연진이 너무 화려하네요 이거 게임 데드라이징삘의 골때리는 영화같군요 말레피센트2는 꼭 보러 가야지 해놓고





진행 좀비랜드 더블탭 (2019년 작품) 인트로 영상..youtube 좀비랜드 이거 먼가요? 좀비랜드2, 말레피센트2 본 후기 좀비랜드 더블탭 봤습니다. '좀비랜드: 더블탭' 로튼 팝콘지수 공개 이것이 진정 목숨걸고 좀비랑 싸워야 할만한 맛인가? 노스포 좀비랜드 더블탭 보고 충격먹었네요 일본 크루즈선 실사판 좀비랜드네요 뱀파이어 영화중에 기억에 남는거는 '좀비랜드: 더블 탭' 11월13일 개봉…위풍당당 메인포스터 공개 '좀비랜드: 더블 탭' 국내 등급분류 완료 터미네이터랑 좀비랜드 중에 고민하다가 겨왕 예매해부럿어 좀비랜드 더블탭 꿀잼이네요 ㅎㅎ 좀비랜드 더블탭 봤습니다(노스포) 마트에도 안파는거 같아서 인터넷에 주문했는데 드럽게



끝에 다시 돌아오는 영화 '좀비랜드: 더블 탭'(감독 루벤 플레셔) 메인 포스터가 16일 공개됐다. '좀비랜드: 더블 탭'은 여전히 좀비들의 세상에서 살고 있는 탤러해시, 콜럼버스, 위치타, 리틀록이 새로운 생존자들과 함께 더욱 진화한 좀비에 맞선 생존을 그린 좀비액션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좀비로 세상이 멸망한지 10년이 지난 지금까지 자신들만의 특기를 발휘하고 생존 규칙을 지키며 꿋꿋하게 살아남은 네 인물의 위풍당당한 모습이 담겼다. 탤러해시(우디 해럴슨)의 야구 배트, 콜럼버스(제시 아이젠버그)의 소총,





웃음 포인트를 못 잡을 수도 있어요. 영화는 뭔가 기스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응전결 느낌입니다. 그런데 그 스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응 부분이 재미있는 부분이 많이 있어서 지루하지 않아요! 좀비들이 꽤나 나오기 때문에 약간의 잔인함도 있고요, 전작의 좀비규칙과 비슷하게 이번작에서는 좀비 분류에 대한 걸 초반에 설명합니다. (그런데 딱히 중요한 부분인지는...) 그리고 출연진을 보면 빌 머리가 있는데... 확실히 나옵니다... 아 또 쿠키영상은 두 개 있어요. 엔딩 크레딧 올라가자마자 한 개 그리고





도끼까지 캐릭터들의 개성을 가득 담은 무기는 인정사정없이 펼쳐질 좀비 소탕과 함께 카타르시스 폭발하는 액션을 기대하게 한다. 여기에 “화끈하게 해치운다”는 강렬한 카피가 어우러져 차원이 다른 짜릿하고 통쾌한 전개를 예상케 하며 궁금증을 자극한다. 무엇보다 이번 포스터 공개가 반가운 이유는 10년 만에 다시 뭉친 오리지널 멤버들의 모습을 볼 수 있다는 점이다. 이제는 세계적인 스타가 된 엠마 스톤, 제시 아이젠버그를 비롯 연기파 배우 우디 해럴슨과 성인으로 훌쩍 큰 아비가일 브레스린까지 1편에





방금 봤는데 딱 그냥 가볍지만 괜찮은 좀비 영화 절대 허접하지는 않은 딱 그런 느낌이었음 나오는 배우들이 꽤나 낯이 익어서 반갑고 그랬어 재밌었어 좀비 영화 좋아하면 보는 걸 추천 좀비영화다보니 스토리는 기대 안했지만 나름 기승전결 있더군요 미국식 개그에 영상미까지 엄복동이나 ㅅㄱㄱ 영화하고 비교해서 만배는 재미었습니다. 그리고 좀비영화를 가장한 가족영화이니 손수건 준비하시고 보시기 권해드립니다. 팝콘지수 잘 나왔습니다.ㅎㅎ 좀비랜드보고 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