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정한 당첨자 수 1 명 (광고)[우리카드] GS25 할인 쿠폰 우리카드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GS25에서 우리카드 결제시 사용가능한 할인쿠폰을 보내드립니다. 앞으로도 우리카드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상품명칭 : GS25(편의점) 3,000원 할인쿠폰 *쿠폰번호 : 4160-0115-****-****-**** *유효기간 : 19/11/26~19/11/30 우리카드를 잘라버린 관계로 꼭 필요하신분이 당첨됐으면 좋겠습니다. 당첨자에게 mms문자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쌀쌀한 밤 따땃하게~ 보내세요~ 10시에 마감할게요 저는 편의점에서 거의 파울라너 헤페,



킹부대찌개 테이크아웃 신설동점 대구 서구 세진전자통신 인천 부평구 대박천하마트 울산 남구 수암완구 경기 남양주시 헬로 로또편의점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행운복권방 ★2등: 63,668,825원 (52개 지점) 서울 관악구 신림마트 서울 노원구 스파 서울 노원구 스파 서울 동대문구 CU(용두으뜸점) 서울 동작구 개미식품 서울 서대문구 뉴서울슈퍼 서울 서초구 인터넷 복권판매사이트 서울 서초구 인터넷 복권판매사이트 서울 성동구 GS25(행당점) 서울 송파구 명진슈퍼 서울 양천구 홈플러스앞가로판매점 서울 영등포구 나라시스컴 서울 중구 우리마트 부산 동구 돈벼락맞는곳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인스타그래머블(인스타그램에 올릴 만한)’ 제품에 열광하는 2030세대 소비자를 겨냥한 이색적인 상품들로 눈길을 끈다. 30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제과점을 비롯해 호텔과 카페, 아이스크림 전문점, 편의점 등이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출시해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다. 송년 모임과 크리스마스가 있는 12월은 1년 중 케이크가 가장 많이 판매되는 시기로, 매출이 다른 달에 비해 3~4배가량 높다. 업계에서는 최근 집에서 연말 분위기를 즐기는 홈파티 열풍으로 크리스마스 케이크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보고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레드 볼 케이크’(맨 왼쪽)와 ‘화이트 이글루 케이크’. /그랜드





자체 브랜드(PB) 상품 등을 포함, 1078개 제품에 대해 ‘1+1’ 혹은 ‘2+1’ 행사를 선보이고 있다. 이는 지난 달 행사 품목(992개)보다 8.7% 많은 수준이다. 편의점 업계 관계자는 “최근 경기가 예상보다 빨리 가라앉으면서 유통업계의 위기감은 어느 때보다 커진 상황”이라며 “마트, 편의점은 물론 온라인몰과도 경쟁하는 등 업태의 구분이





4개를 바구니에 담고 도시락 쪽으로 간다. 아니 이럴수가! 3개의 도시락모두 돈가스 도시락이다 치킨이 없다! 정신을 가다듬고 주위를 둘러본다. 다행히 옆에옆에 닭다리 하나가 들어있는 4,500원짜리 도시락이 하나 남았다. 기쁜 마음으로 계산대로 향한다. 아저씨가 작은 쿨피스를 한번 들이키시더니 사은품으로 마운틴듀를 하나 갖고 오라신다. 어차피 맥주를 마실거라 괜찮다고 하니 당신이 마셔도 되겠냐고 하신다. 그러시라고 했더니 냉장고에서 갖고 오시며 다시 한번 나에게 권하신다. 정말 괜찮다고 하니 정말 감사히 마시겠습니다 라고 하신다. 내가 마시기 싫어서 드린 사은품에 진심으로





도착했습니다 크리안님 말씀으론 개업빨있는 명륜진사갈비 파주문산점입니당 네이버 지도에도 안나온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산초입 다리건너 바로임돠 엄청나게 넓은 실내 ㄷㄷㄷㄷ 조금 있다가 군인들로 가득찹니당 이래서 크게 지은듯 자전거 잘보이는 창가에 딱 자리를 잡고 고기굽기를 시작함돠 이집 자전거 창가에 둬도 잘보이게 설계 잘하신듯 이거 은근 신경쓰이져 ㅋㅋㅋㅋㅋㅋㅋ 먹기도 전인데 고기 먹을생각에 다들 표정들이 밝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도 무한이고 음료도 무한이고 반찬두 무한이고... 그러나 시간은100분제한임돠 ㅋㅋㅋㅋㅋㅋㅋ 손이 바쁘게 뒤집고





참치마요 - 파는곳 : 세븐일레븐 - 가격 : 1000원 - 열량 : 190 칼로리 - 중량 : 110g - 참치 함유량 : 4.89% - 쌀 : 농협쌀 / 김 : 남해안 김 4. 뉴참치마요 골드 - 파는곳 : GS25 - 가격 : 1000원 - 열량 : 199 칼로리 - 중량 :





더 충격받았네요; 뭔가 제 입이 민초보단 순수민트나 더 자극적인맛을 원하는거 같습니다 그런의미에서 아래 민초 초코파이가 매 ~~ 우 기대되네요 우훗 그 밖에 아버진 호 동생은 불호 어머니는 속이 안좋으셔서 다음기회에... 정관장 홍삼 빙그레 붕어싸만코&빵또아 LG생활건강 샤프란 아우라 미닛메이드 GS25 편의점 동원 참치 스파오 비발디파크 뉴발란스 가방 네이처컬렉션 파운데이션 많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시골촌놈 니켈라입니다. gs25 편의점에서 하는 독립운동가의 아름다운 모습을 찾아주세요 이벤트가 이번 31일까지 인데 1억목표로 하고있는 독립운동가 기부가 3천도 안되어





꺼내느라 계산대 앞에서 한참 가방 뒤졌네요. 그나저나 요즘은 편의점 도시락에도 물티슈를 하나씩 챙겨주네요. 아까 여기에 장문으로 게시했던 내용인데, 모바일로 수정한다고 깨작대다가 날려먹고 모공에 간단히 올린다고 쓰다보니 또 길어져서 다시 올립니다.ㅠ BC 페이북 앱 내의 마이태그 이벤트에 보면 CVSNET(GS25 편의점 택배) 500원 할인 이벤트가 있습니다. 근데 정작 페이북으로 CVSNET 결제를 시도하면 튕기더군요. 수십차례 했지만 딱 두 번



살펴보면 △ 서울 32.5% △ 경기 25.0% △ 호남권 15.0% △ 영남권 12.5% △ 충청권 10.0% △ 강원권 5.0% 순이었다 . 회사 측은 고가의 명품 와인들은 주로 서울 소재 대형 백화점을 중심으로 일 년에 몇 차례 특가로 극소량 판매되는데 , GS25 는 이번을 계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