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더욱 증폭되고 있다. 이는 멤버들의 반응도 마찬가지. 클릭비의 드러머인 하현곤은 "7명 완전체 방송은 16년만"이라고 언급했고 우연석은 "활동 당시 완전체를 받아주는 토크쇼가 없었다"고 덧붙여 비디오스타 완전체 출연에 대한 감개무량한 마음을 전했다. 이날 1세대 아이돌 그룹으로서 엄청난 인기를 누렸던 클릭비의 전성기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던 도중, MC 김숙은 "과도한 스케줄에 졸도한





수많은 애니송을 부르신 레전드 --- 이용신 달빛천사 그분 ---- 윤공주 유명 뮤지컬 배우 --- 정선아 유명 뮤지컬 배우 --- 밴드 애쉬그레이 클릭비의 노민혁이 리더 --- 가수 김준휘 너목보 출연 --- 류성필 ? --- 박주석





클릭비 아는 덬 몇년생이야 비디오스타 촬영으로 뭉친 클릭비 투바투 범규 클릭비상 ㅅㅂㅋㅋㅋㅋ 서치하다 터졌네 여기 밴드라 3명은 무대 비중이 없어서 그게 오종혁한테 다 집중된건지 후렴 파트 부르고 간주에 솔로 댄스 추고 나와서 후렴 불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밴드라 3명은 무대 비중이 없어서 그게 오종혁한테 다 집중된건지 후렴 파트 부르고





클릭비 완전체가 출연한다. 1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20세기 꽃미남 밴드돌 '클릭비 : 리턴즈' 특집' 방송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우연석, 김태형, 오종혁, 김상혁, 하현곤, 유호석, 노민혁이 데뷔 20주년을 맞이하여 '클릭비 완전체'로 출연할 예정이다. 그간 가장 근황이 궁금한 1세대 아이돌로 꼽히는 클릭비가 오랜 세월을 지나 '비디오스타'에 완전체로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 --- 버즈 --- 박상민 --- 코요테 --- 신화 --- 보아 --- 소녀시대 수영 --- 배우 서현진 --- 천상지희 --- 이누야샤는 sm 밭임... +++ (방대식, 셋쇼마루, TULA) 방대식 --- 가수 이승환 어린 왕자 ---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멤버가 있다고 들었다"며 화두를 던졌다. 이에 오종혁은 "맞다. 내가 졸도한 적이 있다"고 밝혀 MC들은 물론, 현장에 있던 모든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특히 MC 들은 당시 10대의 어린 나이로 활동했던 클릭비 멤버들을 떠올리며 안타까움을 금치 못했다고. 특히 오종혁은 현재까지도 항간에 말이 많은 본인의 피부가 당시 졸도했던 이유로 인해 변하게 된 것이라고 고백해 좌중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는 전성기 시절, 그들이 얼마나 바빴는지에 대해 언급하며 덤덤하게 이야기를





클릭비 완전체가 '비디오스타'에서 뭉친다. 제공|DSP미디어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클릭비 7인 완전체가 뭉쳤다. 31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클릭비 멤버 강후, 오종혁, 김상혁, 우연석, 유호석(에반), 하현곤, 노민혁이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녹화에 나선다. 올해로 데뷔 20주년을 맞은 클릭비 일곱 멤버는 이날 진행되는 녹화에 완전체로 참여, 그간



간주에 솔로 댄스 추고 또 나와서 후렴 불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릭비 나왔는데 인사화면으로 나옴 ㅎㅎㅎ 전영호 여러 음악프로(복면가왕, 유희열의 스케치북 등)에서 키보드세션으로 활동 최근 장범준 콘서트에 세션으로 참여했다가 butterfly 불러주심 --- 유정석 애니송 여러 개 부르심 --- 정여진 이 외에도 다다다, 닥터슬럼프, 슈퍼갤즈 등





멤버별로 팀짜서 게임하는거 있었는데 여학생들한테 같은조 하고 싶은 멤버 뒤로 가서 줄서라고 했더니 대여섯명인가 빼고 전부다 유호석 오종혁한테 섰었음 (그 나머지도 다른 멤버한테 간게 아니고 뭔가 어정쩡하게 서있던 상황) 그래서 멤버들도 당황 엠씨도 당황해서 무효하고 다시 뭐 어떻게 배분해서 게임함 이렇게 인기 노골적으로 차이나는거 처음 봐서 아직도 안잊혀져 팬덤 상대로 했으면 저정도는 아니었을텐데 머글들이라 더 그랬나봐 ▲





유투브 뮤뱅 스트리밍에 클릭비 나오는 거 보는데 오종혁이 존나 고생하네ㅋㅋㅋㅋㅋㅋㅋ 유투브 뮤뱅 스트리밍에 클릭비 나오는 거 보는데 오종혁이 존나 고생하네ㅋㅋㅋㅋㅋㅋㅋ 비디오스타에 잠깐 진옵 나왔어!! 솔직히 옛날 애니송이 진짜 좋았는데 누가 부른거지? [공식]'비디오스타' 클릭비 20주년 특집, 16년만의 완전체 출격 '비스' 오종혁 "식도궤양으로 쓰러져 피부 달라지고 체질 변화" 투바투 범규 클릭비상 ㅅㅂㅋㅋㅋㅋ 서치하다 터졌네 투바투 범규 클릭비닮았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