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란, 이수근, 붐, 주지훈, 슈, 김용만, 신혜성, 양세형, 탁재훈, 주지훈, 이경영, 이수, 고영욱, 신정환 등이 적용된다는데 오래전에 걸려서 처벌받은 신동엽, 김태원 같은 경우도 해당되는지 모르겠네요. 해당 개정안이 국회를 통과하게 되면 연예계가 술렁일듯 싶습니다. 탁재훈 고영욱 태진아 이상민 신정환 수요일은 음악프로에 게스트로 나온 탁재훈 조세호 남창희 오마이걸 효정 승희 예전에 존박이랑 승희가 슈스케서 가사 절었던(유명한 처밀도 재등장) 얘기하고있었는데ㅋㅋㅋㅋ 쪽박ㅋㅋㅋㅋㅋㅋ허걱ㅋㅋㅋㅋㅋ





기간을 거치고 복귀하던 방송계 관행을 없애겠다는 취지다. 개정안이 통과되면 방송계에 거센 피바람이 불 예정이다. 집행유예 징역형도 금고 이상 형으로 분류돼 마약, 성범죄, 음주운전, 도박 등으로 처벌받은 연예인들이 방송에 나올 수 없을 것으로 보인다. 현행 방송법은 방송 공적 책임을 들어 '범죄 및 부도덕한 행위나 사행심을 조장해서는 안 된다'고 명시하고 있다. 그러나 대다수



전과자 연예인 출연금지법 소급적용안해 공부하세요! 하는 예능 뭐였지???? 샘오취리 저는 실제 강남 사우나에서 본적있습니다. 이수근∙김용만 등 전과 연예인 방송 출연금지법 발의 상플 우리말 공부하고 세대간에 의사소통 격차 줄이고 이런 취지 좋았음 ㅇㅇ 재미도 있었고 신인 아나운서들 신정환이랑 탁재훈이 맨날 울리는것도 귀엽고 ㅋㅋㅋㅋㅋ 상플할때 탁재훈 좋아했다 전과 연예인 방송 출연금지법 발의 앞으로 TV에서 이수근·주지훈



50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하는 규정도 신설됐다. 해당 개정안은 같은 달 25일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에 회부됐다. 만일 해당 개정안이 국회를 통과할 경우 전과 연예인들의 방송 활동은 제한될 것으로 보인다. 대표적인 예로 최근 ‘아는형님’ 등에 출연하고 있는 개그맨 이수근은 불법도박 혐의로 유죄판결을 받았다. 탁재훈, 김용만, 붐 등도 방송 출연이 어려울 전망이다. 아울러 마약 투약 혐의로 징역 6개월, 집행유예 1년을 선고받은 배우 주지훈과 미성년자 성매매 혐의로 징역 10개월,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은 이경영 등도 방송 출연이 막힐 전망이다.





10월에 집행유예 2년을 받았다. 이수근 씨와 탁재훈, 김용만 씨, 신정환 씨, 토니안, 붐 등은 불법 도박으로 유죄 판결을 받았다. 이뿐만이 아니다. 그룹 '빅뱅' 탑도 대마초를 피운 혐의로 징역 10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받았다. 채민서 씨는 음주운전 혐의로 징역 8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S.E.S' 출신 슈도 상습 도박 혐의로 징역 6월에 집행유예 2년, 사회봉사 80시간을 받았다. 이외에도 그룹 'JYJ' 박유천 씨, 최민수 씨, 에이미, 정석원 씨 등이 범죄에 연루돼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전과 연예인에 대해 방송 출연을 금지시키는 방송법 개정안이 발의됐다.



받은 이도 '금고 이상'으로 분류해 눈길을 끈다. 만일 개정안이 국회를 통과하게 되면 앞서 불법 도박 혐의로 유죄판결을 받았던 이수근을 포함, 탁재훈과 김용만, 붐, 토니안 등의 방송 활동 지속이 어려워질 수 있다. 또 마약 투약 혐의로 징역 6개월(집행유예 1년)을 선고받았던 배우 주지훈, 미성년자 성매매 혐의로 징역 10개월(집행유예 2년)을 받았던 이경영도 방송 활동 금지 대상이 된다. SES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방송법 개정안을 발의했다. 개정안은 방송 사업자가 마약 관련 범죄와 성범죄, 음주운전, 도박 범죄를 저질러 금고 이상 형이 확정된 사람을 방송에 출연시키지 못하도록 했다. 즉 각종 범죄에 연루된 연예인들이 형식적인 자숙 기간을 거치고 복귀하던 방송계 관행을 없애겠다는 취지다. 개정안이 통과되면 방송계에 거센 피바람이 불 예정이다. 집행유예 징역형도 금고 이상 형으로 분류돼 마약, 성범죄,



집행유예 2년을 받았다. 채민서 씨는 음주운전 혐의로 징역 8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S.E.S' 출신 슈도 상습 도박 혐의로 징역 6월에 집행유예 2년, 사회봉사 80시간을 받았다. 이외에도 그룹 'JYJ' 박유천 씨, 최민수 씨, 에이미, 정석원 씨 등이 범죄에 연루돼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연합뉴스 자료사진 앞으로 개그맨 이수근을 방송에서 못 볼 수 있다. 지난 25일 더불어민주당 오영훈 의원은 사회적 물의를



여자 게스트만 나오면 레전드 찍는 탁재훈 탁사마 ㅇㄷㅂ 수요일은 음악프로 전회차 다 재밌어? 미우새보는데 탁재훈 빡치는거 이해가는데ㅋㅋㅋㅋㅋ 방송법 개정안 때문에 이수근 같은 연예인들 조마조마 하답니다. 범죄는 아무나하나 탁재훈 드립 올타임 레전드 조세호 : 저 데뷔하고 나서 저를 탤런트로 기억하시는 분은 처음이예요(수요일은 음악프로) ㅇㄷㅂ 수요일은 음악프로 전회차 다 재밌어? 탁재훈 깐족깐족거리는데 노현정 웃음





상습 도박 혐의로 징역 6월에 집행유예 2년, 사회봉사 80시간을 받았다. 이외에도 그룹 'JYJ' 박유천 씨, 최민수 씨, 에이미, 정석원 씨 등이 범죄에 연루돼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방금 사진봤는데. 탁재훈안줄 앞으로 전과자 연예인은 방송 출연이 어렵게 된다. 지난 25일 오영훈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방송법 개정안을 발의했다. 개정안은 방송 사업자가 마약 관련 범죄와 성범죄, 음주운전, 도박 범죄를 저질러 금고 이상 형이 확정된 사람을 방송에 출연시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