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군사 다큐멘터리 (4006) 스포츠 다큐멘터리 (180) 음악 & 콘서트 다큐멘터리 (90361) 여행 / 어드벤처 다큐멘터리 (1159) 정치 다큐멘터리 (7018) 종교 다큐멘터리 (10005) 과학 & 자연 다큐멘터리 (2595) 사회 문화 다큐멘터리 (3675) 드라마 (5763) 실존인물 드라마 (3179) 고전 드라마 (29809) 법원 드라마 (528582748) 범죄 드라마 (6889) 도서



계획인가. A : 내가 직접 하려고 한다. 이런 일을 겪으니까 세상이 정말 두렵고 무섭다. 일이 너무 급작스럽게 진행돼서 조금 막막하긴 하지만 박지성 선수나 김연아 선수 케이스를 참고해서 흥민이를 전담할 에이전트를 운영할 예정이다. 에이전트 좀 못하면 어떤가. 흥민이가 공만 찰 수 있으면 된다. 나는 원래 집도 없고 차도 없고, 가진 것 하나 없었기 때문에 흥민이가 축구만 해도 먹고 살 수 있는 것이 감사할 따름이다. Q : 포체티노 감독이 경질된 후 이적설이 제기됐는데. A : 지금





TV 미스터리 (4366) TV SF & 판타지 (1372) 리얼리티 TV (9833) 하이틴 TV 프로그램 (60951) 모공에 올린글 좀 더 보완해서 올립니다 ※넷플릭스를 브라우저로 보시는 분들에게 유용할 수 있습니다(엣지) ※나라별 차이가 있어서 카테고리별 컨텐츠가 안보이는 경우도 있습니다 ※출처에 훨씬 더 세분화된 카테고리를 볼 수 있지만 지역별 컨텐츠 제한으로 안보이는게 많아서 위 카테고리 정도로도 충분할 수 있습니다. ※뒤에 숫자는 카테고리 숫자로 www.netflix.com/browse/genre/ 뒤에 숫자 붙이면 바로 이동합니다 월드컵축구대표 '평양 원정'… 경기 후





akapj@joongang.co.kr 손흥민 “심려 끼쳐 죄송…본연 역할에 최선” “계약서 안 써…사인 권한 맡긴 적도 없어” “손흥민 염두에 없었다면 계약 철회했겠나” 손흥민(27·토트넘)의 아버지 손웅정(57)씨는 에이전트사 ㈜스포츠유나이티드와는 “아예 계약서를 쓴 적이 없다”고 말했다. 그는 “장 대표가 계약서라고 들이민 서류를 보고 나니 치가 떨려서 잠도 안 온다. 그 충격과 배신감은 무덤에 들어갈



일정 수준의 밀집수비와 거친 플레이를 구사하는 팀을 상대로 고전하는 모습을 반복하고 있다. 북한전 무승부가 벤투호에게 있어서 같은 실수를 반복한 결과라면 대표팀은 앞으로 남은 월드컵 예선이 더욱 험난해질수 있다. 결과도 과정도 이래저래 개운하지 못한 뒤끝만 남긴 북한전이었다. 1.북한으로 바로가지 못하고 중국거쳐서 북한으로 돌아감 이것에 대응방법으로는 내년에 북한이 한국 방문시 상암에서 축구를 하지만



믿었다. 그리고 법인 매각을 하라, 하지 말라 할 수도 없었다. 자기 회사를 자기가 매각한다고 하는데 우리가 어떻게 감 놔라, 배 놔라 할 수 있겠느냐. 다만 선수 본인이 엔터테인먼트 쪽과는 어떠한 관계도 맺지 않겠다는 뜻이 워낙 확고했기 때문에, 장 대표한테 그 계약에 우리 흥민이가 관여되지 않게 해달라고 지속해서





서류를 보고 나니 치가 떨려서 잠도 안 온다. Q : 스포츠유나이티드 측과 10년간 어떤 사이였나. 에이전트로서 어떤 역할을 했나. A : 가족 같은 사이였다. 흥민이에게도 아버지같이 모시라고 했다. 비즈니스 관계로 보지 않고 인간적인 관계로 봤다. 외국 생활이 처음이었던 우리 가족을 살뜰히 챙겨줘서 흥민이가 생활에 빠르게 적응하고 축구에 전념할 수 있었다는 점에 대해서는 정말로 지금 이 순간까지도 감사하게 생각한다. 그러나 나 또한 진심으로 마음과



한국 여자 BJ가 한마디 하던데..우와 ㅅㅂ! 이라고 ㅋㅋㅋㅋㅋ 大大的巨? 내가 예전부터 말했잖냐! 결승전에서 케인이 안나오고 손흥민이 나왔으면 봉신연의였을거라고! (번역자 주: 봉신연의=태공망의 전설을 그린 소설, 한국에는 만화로 더 유명하죠^^) 重感情. 손흥민은 너무 잘생겼어! FM王 쩔어! 손대성에게는 감탄할 수 밖에 없다! ?衫仗??禁? 한국의 우레이가 활약 좀 했나보군! LoyNIs/db ㅅㅂ 미친 골이었다! K神无?666 토트넘의 에이스 손날두! 皇家?德里永恒的白色 저 골은 카카와 메시가 빙의한 골이었다! 葫芦小新1986 레알로 가라! Taina000 모든 사람들이



소개했다. 또 다른 주체인 대한축구협회가 지난 12일 각급 대표팀 경기와 K리그 경기의 통합중계권 사업자 선정 입찰을 공고한 바 있다. 현재 K리그는 지상파 3파로 구성된 ‘코리아풀’과 연간 약 60억원의 중계권 계약을 이어가고 있다. 무려 10년가량 변동 없는 수준이다. 이런 중계권료는 최근 아시아의 주변 리그의 상황과는



[단독] 북한 축구가 또… 12월 부산 동아시안컵 돌연 불참 2020년 한국 영화 라인업 중국은 첨단기술뿐 아니라 스포츠 선수도 먹고 버리는군요 배터리 소재도 '탈일본'…양극재·분리막 국산화 박차 기타 [한국]청주 FCK vs [중국]축구소장 시합중 응원합시다 한국 농구 = 중국 축구같네요 ㅋㅋ 눈살 찌푸리게 만든 중국축구, U-18도 '비매너' 일관 [한국-중국] 손흥민 해외반응 나라별 특징 中 '욱일기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