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된다. 혹여 예선라운드 내내 주춤하더라도 슈퍼라운드에 가서 잘 칠 걸다”라고 강한 믿음을 보였다. “내가 가장 못 치는 것 같다”며 토로했던 이정후는 타격감이 물올랐다. 데이비드 닐슨 호주 감독도 호평을 쏟아낼 정도였다. 매서운 스윙이었다. 그리고 상당히 공격적이었다. 1회말은 2구, 3회말은 1구에 2루타를 날렸다. 이정후는 “전력분석팀이





리스트에는 있고 그라운드 위에 없는 심판을 추려볼 때 한국미국경기에서 세입되는 장면을 보고도 아웃으로 비디오판독한 심판이 미국심판이라고 하네요. Jeff Macias 심판. 해당 트윗을 확인 한 WSBC 측에서 비공개 유지를 이유로 트윗은 내렸다고 합니다. 편파에 편파를 들이붓는 게 4년전과 달라진 게 없네요. 진짜 김하성 말고는 생각 안나는데 유학 갈것 같다하고.... 시발





드디어 대망의 결승전! 그리고 2연전의 마지막 한일전! 다치지만 말고 잘하자! 오늘 저녁 7시! SBS와 WAVVE(웨이브)를 통해 시청가능합니다!! SBS는 오늘 6시 25분부터 시작합니다. 공만 봤어도.... 어제 오늘 왜늘뒤에서찍니 ㅇㅇ? 달달 떨고 있다 이겨내자.. 억지로 퍼올려서 2타점 적시타 ㅎㅎ 두산 1. 박건우 2. 정수빈 3. 오재원 4. 김재환 키움 1.





보도가 나와 구단이 한 발 늦은 모양새가 됐다"고 해명했다. 실제로 키움은 29일 오후 KBO에 대표이사 교체에 관련한 서류를 보낸 것으로 확인됐다. 문제는 키움이 앞으로 또 다른 구설수에 휘말릴 가능성이 남아 있다는 사실이다. 이미 키움 임원들 간의 구단 내 헤게모니 싸움이 치열하다는 소문이 외부에 파다하게 퍼져 있다. 익명을 요구한 타 구단 관계자는 "현재 키움 구단의 상황을 보면, 정말 야구단 운영에 애정이 있고 팀 발전을 먼저 생각하는 임직원이 남아 있는지가 의문"이라며 "다들 팀이 어수선한 틈을





발굴도 과제 - 이택근의 2020시즌 선수 복귀 여부도 관심사 리그 최강 키움 타선. 하지만 해결해야 난제도 있다(사진=엠스플뉴스) [엠스플뉴스] FA(프리에이전트) 포수 이지영과 원조 안방마님 박동원의 공존은 가능할까. 2020시즌 서건창의 주포지션은 2루수일까, 아니면 지명타자일까. 김민성의 뒤를 이을 주전 3루수는 누가 될까. 그리고 이택근은 다시 그라운드에





후계자를 찾아라 김웅빈은 3루수 자리의 대안이 될 수 있을까(사진=엠스플뉴스) 서건창이 2루수로 나오면 김혜성이 기회를 잃고, 김혜성이 2루수로 나오면 서건창이 자리를 잃는다. 이 난제를 푸는 방법 중 하나는 서건창을 2루수로, 김혜성을 유격수로, 그리고 김하성을 3루수로 기용하는 방법이다. 실제 키움은 2019시즌 12경기에서 이런 라인업을 선보였고, 2020시즌에도 종종 선보일 가능성이 있다. 김하성이 3루 ‘알바’를 뛰는 건 그만큼 확실한 믿음을 주는 3루수가 없다는





참 어이없는 표현까지 남발하네요 존나 멋져.... 차가운 도시남자같애.. 존나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포기를 모르는 새끼... 야구 입덕하고 나니까 잘생기고 비율 좋은 선수들 많아서 되게 신기했음 예를들어 김광현이라던가 민병헌이라던가 이정후라던가 김하성이라던가 김상수라던가 박민우라던가 ㅠㅠ 나 턱에 하나 좀 큰거랑 조그만거 하나났는데 늦기전에 피부과 갈까





안타를 치고나가 기회를 만들었고, 김하성과 이정후가 각각 1타점 2루타를 때려내며, 점수 차를 5-1까지 벌렸다. 그야말로 100점짜리 활약이었다. 앞으로 10년 이상의 한국 야구의 미래를 이끌어갈 김하성과 이정후의 활약은 앞으로를 더 기대하게 만들기 충분했다. 하성이 말하는거 보는데 진짜 야수조장미 넘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하성 언제 이렇게 다 컸지ㅠㅠㅠㅠㅠ 이정후 김하성 김재환 박병호 김현수 양의지 민병헌



선발등판 때는 이지영이, 에릭 요키시와 최원태 선발 때는 박동원이 마스크를 쓰는 전담포수 체제가 내년에도 이어질 전망이다. 포수 유망주 주효상의 육성은 좀 더 장기적인 계획을 갖고 접근한다. 키움 관계자는 “포수 김재현이 내년말 상무야구단에서 전역하면, 주효상을 상무에 보내 바톤터치할 예정”이라 했다. 계획대로 되면 주효상은 2022년 군복무를





짐 혼자 어제경기 다시보는데 요키시 김하성 한 대 쳐도 ㅇㅈ 김하성 프리미어 등번호 16번 실화냐 SK 산체스 vs 키움 최원태, 플레이오프 2차전 선발 격돌 김하성 눈만 감았어도 나 진짜 김하성한테정떨어져 국대선수들 나이 관련해서 키움 선수들 잘하는데.. 왜!! 해외 진출 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