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성흔이 코치중이고 ▲ 스티븐 스트라스버그. [스포티비뉴스=신원철 기자] 스티븐 스트라스버그가 워싱턴 내셔널스에 잔류한다. 데이비드 프라이스(보스턴)가 세운 역대 투수 FA 최고액도 경신할 전망이다. MLB.com 등 미국 언론은 10일 새벽(한국시간) 스트라스버그가 워싱턴 잔류에 합의했다고 보도했다. ESPN 제프 파산 기자는 이 계약이 7년 2억2000만달러 이상 규모라고 보도했고, MLB.com 마크 파인샌드 기자는 2억4500만달러(약 2918억원)이라고 더 구체적인 소식을 전했다. 2009년 드래프트에서 워싱턴의 1라운드 지명을 받은 스트라스버그는 올해 팀의 월드시리즈 우승을 이끄는 대활약으로 FA 시장에서 주가가 치솟았다. 잦은 부상이라는 리스크가 있지만 보여준 것이 더





박한 평가를 내놨다. 거기에 마에다도 '매물'로 활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 매체는 "다저스는 충분히 에이스급 투수를 데려올 능력이 있다. 그렇게 되면 몸값이 저렴하고 건강을 증명할 마에다를 시장에 내놓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지금 다저스에 중요한 건 린도어가 아니다"라고 다시 한 번 강조했다. 한동훈 기자 dhhan@mtstarnews.com 그냥 다져스 떠나자 게릿콜 9년 3억 2400만달러 류현진 5년 1억 3000만달러 받기를 기원해봅니다~! 야구 못하게 생김 미쳤다 미쳤어 ㅋㅋㅋㅋㅋ 한시즌 30경기 나온다는 기준하에 한번 나오면 13~14억이네요...ㅎㄷㄷㄷ 류뚱도 1억불 가능할까요..과연 1억불 쓸





추가 FA 영입대상후보로 랜돈 범가너 류 아이쇼핑중 린도어 대려오려고 클볼과 진지한 얘기중 클루버 얘기도 나왔었음 콜로라도가 모든선수를 팔수 있다고 언급 그래서 다져스는 아레나도에 관심 갖는중 게릿콜 영입 경쟁에서 다져스 조건이 2위였음 양키즈 9y 324m 다져스 8y 290m 장기계약 안하는 프리드먼이 이번엔 할만큼했네요 게릿 콜이 뉴욕 양키스와 9년 3억 2400만 달러에 계약했다네요 며칠전에 스트라스버그가 워싱턴 내셔널스와 맺은 7년 2억 4500만달러를 훌쩍 뛰어넘습니다 ㄷㄷㄷㄷ 스벅도 투수 사상





최고액 경신한 빅계약이었는데 그 기록을 며칠만에 엄청난 차이로 갈아치우네요ㄷㄷ 덧) 밥먹던 류: 호잰가요? 덧2) 보라스 당신은 대체... ? ? 매경닷컴 MK스포츠 김성범 기자 메이저리그(MLB) 미네소타 트윈스가 류현진(32)과 긴밀히 연결되고 있다. 미국 전국방송 CBS는 11일(한국시간) “미네소타는 제이크 오도리지(29), 마이클 피네다(30)를 모두 붙잡았다. 그럼에도 여전히 류현진, 댈러스 카이클(31), 매디슨 범가너(30)에게 관심을 보인다. 뉴욕 양키스,



투수는 딱 두명입니다 류현진,범가너 반면 에이스급 선발투수 보강을 꼭해야 하는 팀은 무려 7개팀이 넘습니다. LA엔젤스,미네소타 트윈스, 시카고 화이트삭스, 토론토 블루제이스, 필라델피아 필리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이팀이 모두 1선발이 갈급한 팀인데 1선발 매물은 딱 2명입니다. 지금 제 예상으로는 최소 4년계약은 기본이며 총액은 1억달러를 가뿐히 넘을거로 생각되요. 저는 정말 보수적으로 잡아봤습니다 총액 1억2천만달러 5년계약을 할거라 생각되네요. 스트라 누군가 2억4천인가 억



투수로 성장하기 기대해야 하는 처지다”라고 아쉬워했다. 매체는 “올 겨울 FA 시장에서 다저스는 에이스 듀오를 완성할 수 있다”며 콜과 스트라스버그를 언급했다. 게릿 콜은 FA 최대어 투수로 꼽힌다. 스트라스버그는 옵트 아웃을 선언하면 FA가 된다. 매체는 다저스가 콜이나 스트라스버그를 영입해 뷸러와 함께 강속구 에이스 듀오를 만들어야 월드시리즈 우승을 차지할 것이라는 의견이었다. 지역 신문사가 이런



했는데 게릿콜 3억 2천 거의 인플레가가 30% 이상 더 되는거 같은데 남은 현진이 범가너 걍 대박날거 같네요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8년 3억달러 게릿콜에게 오퍼넣었었네요. 연평균금액은 양키보다 높았구요. 1년에 3750만달러 게릿콜과 스벅이를 필두로 년 3천만불 5년이상 예상되는 애들 빼고 그아래급인 잭휠러가 오로지 스터프와 미래예상에 대한 기대감으로 1먹1800만에 팔렸습니다 1억2천 가까이 부르는팀이 두팀이나 ㄷㄷㄷ 진짜 얘는 2년 보여준거 하나 가지고 저돈이나 받아 챙기네요 구단들도 참 이제



다져스 [MLB]메이저리그 역대 최고액 계약 TOP5 서열 리스트 업데이트 - 게릿콜반영.JPG 아 게릿 콜의 방금 삼진공은... FA로 풀리는 스트라스버그, 류현진, 게릿 콜, ... 그외에 소토, 슈어저,렌던 등 ... 에이전트 양키스가 잡네요.. 9년 3870억 엄청나네요. 이번 FA는 선발투수들의 몸값 엄청 잘받네요 류현진도 1억달러 넘길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레인키를 좀더 끌고 가던가, 아니면 콜이 바로 등판하는 그림이 어땠을까 합니다. 암튼 워싱턴 가즈아~ mlb 원탑투수 포스는 어디가고 그져그런 평범한 방어율 4점대 투수같이 보이네요 B는 콜의 에이전트 스캇 보라스가 운영하는 보라스 코퍼레이션 로고다. 콜은 인터뷰를 주선한 구단 관계자를 향해 "꼭 해야 하나? 난 엄밀히 따지면 실업자다. 이제 이 팀(휴스턴)의 선수가 아닌데…"라고 주저하며 "나 자신을 대표해서"라고 농담하며 웃었다. ㅡ 예 그렇습니다 3,583억 2,286만 6,560 원 게릿 콜이 이래 맞는것도 오랜만.^^ 이왕 이런거 워싱턴 가즈아~~~



구단에서 가지고 싶긴 한데 염가로 먹고 싶은 마음이 큰듯요 평자책 양대리그 1위 선수가 에이스가 아니면 누가 에이스인가요 ?? 진단을 잘못하고 있네요 다저스가 강속구 투수가 없어서 우승 못한게 아닐텐데요 ㅉㅉ 우와 대단하네요...아무리 WS 놓치고 FA라 하지만... "나는 이제 여기 소속 아닌데?" 하고 보라스 코퍼레이션 모자 쓰고 인터뷰 ㅡ_ㅡ 쿨한건지, 냉정한건지..?? 좋은얘긴 못들을거 같네요. 아무리 봐도 오바페이네요 투수한테 그것도 9년이나 팀바꼈다고 3점대 투수가 1점대 투수가 되는것도 말도 안되구요 내년에 드러눕거나 뽀록 날거라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