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각하기에 글을 쓴 겁니다. 이 글을 보고 보배회원분들 중에 단 한분만이라도 나도 해볼까라는 생각이 든다면 그걸로 된 겁니다. 모두가 조금씩 나눈다면 모두가 행복해질 수 있습니다. 열일하는 군인권센터에 고마운마음 갖고 있었는데 찾아보니 네이버콩으로 후원할수도 있네요 네이버콩 소멸 예정이어서 어디에 쓸까 고민했었는데 잘 사용했습니다 해피빈으로 후원 하실분은





어디에 쓸까 고민했었는데 잘 사용했습니다 해피빈으로 후원 하실분은 참고하세요 (맨 하단에 보유금액기부 - 보유한콩 으로 하시면 되요) 나도 내가 기부하고 싶은곳 검색하다가 소액이지만 해피빈으로 했어 ㅋㅋ 혹시 다니티 이름으로 해피빈 기부하고 싶은 덬에게 팁 주자면 닉넴을 다니티로 바꾸면 됨 피씨버전은 금액도 직접 입력할 수 있어 모바일은 만원 이만원 처럼 일정 금액





보이네요. 저는 이걸 선한 영향력이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도 동참해보려 합니다. 보배엔 능력자 분들이 많으셔서 이정도 액수 가지고 인증이냐고 하실 수 있겠지만 개인적으로 기부는 자기가 부담을 느끼지 않을 정도로 하는 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부담 느끼지 않고 꾸준하게 하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해피빈 말고도 핸드폰 소액결제로 정의기억연대(위안부피해할머님)에 기부하고 있고 CMS 로 광주영아일시보호소에 기부하고 있습니다. 그 역시도 소액이지만 전 그렇게 다 자동결제 걸어놓고 신경 안씁니다. 저는 정의기억연대 한군데 제외하고는 모두 아이들을 위해서 기부를 하고





소멸 예정이어서 어디에 쓸까 고민하는분들 추천드립니다 해피빈으로 후원 하실분은 참고하세요 (맨 하단에 보유금액기부 - 보유한콩 으로 하시면 되요) 정기후원 하실분들은 아래에서 가능합니다 열일하는 군인권센터에 고마운마음 갖고 있었는데 찾아보니 네이버콩으로 후원할수도 있네요 네이버콩 소멸 예정이어서 어디에 쓸까 고민했었는데 잘 사용했습니다 해피빈으로 후원 하실분은 참고하세요 (맨 하단에 보유금액기부 - 보유한콩 으로 하시면 되요) 해피빈에 593원이 있네요. 글 쓰다보면 조금씩 모아지나봐요. 확인해보시고 적은





수 있어요 군인권센터 500원 기부 블로그 하다보니 200개 넘게 모였네요. 현역 복무중이니 얹어봅니다. # 해피빈이 자기도 모르게 쌓여있을수도 있습니다. 짜장 청소에 도움이 될까싶어 털어넣었습니다. 매우 쉬우니 클량분들도 동참해주세용~ 여기말고도 기부할곳이 엄청많습니다. 열일하는 군인권센터에 고마운마음 갖고 있었는데 찾아보니 네이버콩으로 후원할수도 있네요 네이버콩 소멸 예정이어서

참고하세요 (맨 하단에 보유금액기부 - 보유한콩 으로 하시면 되요) 오랜만에 네이버 계정 로그인해보니 옛날에 문상으로 충전하고 남은 네이버 페이 머니가있일래 공돈 생긴 기분이라서 적은 돈이지만 해피빈이라고 네이버에서 하는 기부 서비스? 같은게 있길래 아프신 분께 기부 해봤는데 정말 기부금이 투명하게 도움이 필요한사람에게 전달 되겠죠? 최근 군인권센터에 고마운마음 갖고 있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찾아보니 네이버콩으로 후원할수도 있어요 네이버콩

있습니다. 어느 곳에 기부를 할지는 본인의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혈액 기부를 보통 사람들보다는 많이 한 것 같습니다. 헌혈 자체도 100회가 넘었고 보배에서 지정헌혈도 6번 정도 했습니다. 그리고 흔히 골수기증이라고 부르는 조혈모세포 기증도 3년 전에 하였습니다. 제 작성글 보시면 자세한 후기도 있습니다. 많은 분이 응원해주셨었죠. 남들한테 보일려고 기부하냐는 말이 나올 수도 있지만 서두에 썼듯이 선한 영향력이라고

정해져 있더라 오늘 다니엘 덕분에 시작부터 행복해❤ 아이 생긴 이후로는 아동복지 쪽에 관심이 많아서 그쪽 위주로 하는데.. 기부할 곳도 참 많고 도움을 요하는 곳도 많고.. 한국이 선진국이다 싶다가도 복지 사각지대에 놓은 아동도 많고 심지어 성인도 있는거 보면.. ㅠㅠ 요즘은 네이버 쇼핑 안쓰는데 해피빈이 조금 남아있는게 있어서 기부 했어요. 동참하실 분들~ # 기부 인증하는 글이 베스트글에 종종

해피빈 군인권센터 기부했습니다 네이버 해피빈 '군인권센터'에 기부했어요! 저도 군인권센터 해피빈 기부했습니다 🔥잠자는 네이버 해피빈으로 군인권센터 기부가능합니다🔥 오 기부가 이렇게 쉽다니 네x버 해피빈 콩 기부하려고 들어갔는데.. 해피빈으로 군인권센터 응원했어요 보배답게 기부 인증을 이어가봅니다 🔥펌)네이버 해피빈으로 군인권센터 기부가능합니다🔥 태어나서 처음 기부했습니다 잠자는 네이버 해피빈으로 군인권센터 기부 가능합니다 네이버 해피빈으로 군인권센터 후원 할